뷰티 라이브방송 “강예빈의 tip & talk" 진행
상태바
뷰티 라이브방송 “강예빈의 tip & talk" 진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12.28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직, 대담, 거침없는 뷰티 토크 라이브 방송
배우 강예빈이 오는 12월 28일 뷰티콜라보 라이브 ‘강예빈의 tip & talk’에 출연한다. 사진/ 투이컴퍼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배우 강예빈이 오는 12월 28일 뷰티콜라보 라이브 ‘강예빈의 tip & talk’(이하 팁&톡)에 출연한다.

‘팁&톡’은 본인만의 뷰티 팁과 노하우를 전수하는 방송으로 뷰티콜라보 채널에서 진행된다. 강예빈은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리뷰하고 더욱 똑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팁을 선보이며 평소 동료 배우들의 라이브에 출연하여 뽐내던 입담을 십분 활용할 예정이다.

뷰티콜라보 채널은 아프리카tv,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tv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8일 금요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가량 동시 라이브로 진행된다.

뷰티콜라보의 라이브는 기존의 뷰티 팁만 알려주던 방송 형태에서 벗어나, 방송하고 있는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판매처를 직접 검색하고 최저가를 알아보는 등의 수고 없어 방송 중인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라이브 방영 후, 12월 31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 피부 톤을 맑고 깨끗하게 케어 해주는 콜라보랩 화이트 마스크팩을 선착순 10명에게 각 5장씩 총 50장을 이벤트로 증정한다.

한편, ‘팁&톡’은 1월 중순부터 매주 방영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뷰티콜라보의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