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인천으로 떠나는 체험학습 여행, “맛집에서 방점”
상태바
아이들과 인천으로 떠나는 체험학습 여행, “맛집에서 방점”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2.0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녹청자박물관, 인천항 갑문홍보관 등 인천 추천 여행
인천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항구도시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인천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항구도시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나 서울과 인접해 있어 가족 단위의 여행자, 아이들을 동반한 여행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재미와 함께 체험으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경험에 있다. 이런 재미와 정보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여행지로 인천 서구에 위치한 인천 녹청자박물관이 있다.

재미와 정보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여행지로 인천 서구에 위치한 인천 녹청자박물관이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인천 녹청자박물관은 인천에서 출토되는 녹청자 유물과 함께 도자기의 제작과정을 한눈에 만날 수 있는 역사전시실, 현대 도예를 전시하는 기획전시실로 구성되어 있는 박물관이다.

뿐만 아니라 도자기에 대해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도예정규교육과정과 직접 도자기를 만들어볼 수 있는 도예일일체험과정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으로 인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항만시설 인천항을 두루 돌아볼 수 있는 갑문홍보관 역시 인천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항만시설 인천항을 두루 돌아볼 수 있는 갑문홍보관 역시 인천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인천항은 우리나라 수도권 물류의 거점으로 갑문을 통해 5만 톤급 대형선박도 입출항이 가능해 수출입 화물전용부두가 있다.

이를 만날 수 있는 인천항 갑문홍보관은 홍보관과 함께 야외공원, 전망대가 자리 잡고 있어 인천항의 역사와 웅장한 인천항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가족과 함께, 아이들과 함께 인천으로 체험여행을 즐겼다면 인천맛집에 방문해 배를 채워 인천여행을 마무리해보자. 특히 부평에는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데, 그중에서도 부평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이 있다.

인천맛집베스트 주문진대게회타운은 동해안에서 당일 조업한 특급 대게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인천삼산동맛집으로 유명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인천 맛집 DB

인천맛집베스트 주문진대게회타운은 동해안에서 당일 조업한 특급 대게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인천삼산동맛집으로 유명하다.

이런 이유는 인천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이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선주직판제 대게전문점이기 때문이다. 신선한 대게와 홍게, 해산물을 잡아 판매해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인천맛집으로 손꼽힌다.

주문진대게회타운은 선주직판제 대게전문점으로 신선한 대게와 홍게, 해산물을 잡아 판매해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인천맛집으로 손꼽힌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인천 맛집 DB
주문진대게회타운은 홍게무한리필,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을 즐기면 나오는 15여 가지의 곁다림찬도 무료로 제공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인천 맛집 DB

주문진대게회타운은 홍게무한리필,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을 즐기면 나오는 15여 가지의 곁다림찬도 무료로 제공된다. 물회, 모둠회, 가오리찜, 소라숙회 등은 물론 아이들이 좋아하는 감자튀김, 새우튀김, 간장새우, 유부초밥, 생선까스 등 다양한 곁다림찬이 차려지는 인천맛집이다.

한편, 인천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은 겨울철을 맞이해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네이버 예약 시 당일 시세의 5% 할인을 해 더욱 저렴하게 대게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