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로 떠나는 12월 속초 추천 여행지, “가볼 만한 맛집은?”
상태바
강원도로 떠나는 12월 속초 추천 여행지, “가볼 만한 맛집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2.0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를 기다리며 가볼 만한 등대해변, 외옹치해변 등 속초 추천 여행
강원도 속초는 2018년을 보내고,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는 여행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강원관광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12월을 맞이해 강원도로 떠나는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다. 강원도는 일상에서 느낄 수 없는 새로움을 전하는 여행지로 매력만점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강원도 속초는 2018년을 보내고,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는 여행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속초의 해변은 12월을 맞이해 여행자로 붐비고 있는 중이다.

등대해변은 동명항과 영금정, 등대전망대와 영랑호들과 인접해 있는데, 어느 곳을 방문해도 인상적인 일출을 바라볼 수 있다. 사진/ 강원관광

그중에서도 속초시 영랑해안길에 위치한 등대해변은 백사장 길이가 600m에 불과한 작은 해변이지만 주변으로 다양한 명소가 많아 많은 여행자가 방문하고 있다.

등대해변은 동명항과 영금정, 등대전망대와 영랑호들과 인접해 있는데, 어느 곳을 방문해도 인상적인 일출을 바라볼 수 있다. 하지만 등대해변에서 즐기는 해돋이 역시 강원도를 대표하는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더불어 등대해변은 속초 해변로를 따라 연인과 함께 드라이브를 즐기기에도 좋고, 주변으로 낚시 명소도 많아 강태공들이 자주 찾는 명소로 이름이 알려졌다.

외옹치해변를 방문했다면 속초 외옹치 바다향기로도 방문해보자. 사진/ 한국관광공사

한적한 바다에서 일출을 감상하고 싶다면 외옹치해변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시 대포동에 위치한 외옹치해변은 속초에서도 규모가 매우 작은 해변이다.

하지만 속초해변과 연결되어 있고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1년 365일 많은 여행자가 외옹치해변을 찾고 있다.

외옹치해변를 방문했다면 속초 외옹치 바다향기로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바다산책로로 조성된 바다향기로는 외옹치해변에서부터 속초해변 일대를 걸을 수 있으며, 동해안 최고의 트레킹로드로 알려져 있다.

속초 동명항맛집 최대게는 선주가 직접 대게를 잡아 판매하는 대게전문점으로 원가와 유통비를 줄여 신선한 대게를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는 속초 가볼만한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오랜 기간 폐쇄되어 있다 올해 4월경 다시 개방된 만큼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잘 간직하고 있고, 또한 속초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 꼭 가볼만한 속초 여행지이다.

속초의 바다에서 새해의 분위기도 느껴보고 속초를 대표하는 미식으로 속초 여행을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에는 다양한 맛집을 만날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속초동명항맛집 최대게가 있다.

속초맛집 최대게는 직접 잡은 대게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직수입한 킹크랩, 랍스타를 유통하고 있어 더욱 저렴하게 대게를 즐길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 동명항맛집 최대게는 선주가 직접 대게를 잡아 판매하는 대게전문점으로 원가와 유통비를 줄여 신선한 대게를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는 속초 가볼만한곳이다.

속초맛집 최대게는 직접 잡은 대게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직수입한 킹크랩, 랍스타를 유통하고 있어 더욱 저렴하게 대게를 즐길 수 있다.

최대게는 대게를 주문하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곁들임찬으로도 유명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최대게는 대게를 주문하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곁들임찬으로도 유명하다. 게를 주문하면 17여가지 곁다림찬이 무료로 제공되는데, 회모둠, 해산물모둠, 물회, 새우초밥, 새우, 오징어순대 등 속초를 대표하는 미식으로 한상 가득차려지는 속초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