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연말 패키지 결정 못 해 고민이라면?
상태바
특급호텔 연말 패키지 결정 못 해 고민이라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26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교 패키지, 포근한 겨울 호캉스 등 다양
제주신라호텔은 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순간을 앞둔 예비 부모들을 위한 ‘베이비 아이러브’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연말을 앞두고 특별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이와 맞는 생애 첫 휴가” 태교 패키지 출시

2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순간을 앞둔 예비 부모들을 위한 ‘베이비 아이러브’ 패키지를 출시했다.

장거리 여행이 어려운 임산부들이 따뜻한 제주에서 힐링도 하고, 아이를 위한 선물도 준비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태교 패키지다.

예비부모뿐 아니라 태어날 소중한 아이를 위한 선물도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다.

사용이 간편한 일회용 젖병 스테리바틀(Steri-bottle)과 신선한 이탈리아산 우유로만 만들어진 오브맘(Ofmom) 액상분유,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알마드마미아이베베(Harmas de mamiai bebe)’의 유아 바스가운 등 ‘베이비 아이러브’ 패키지를 이용해 1박만 투숙해도 이 모든 선물을 모두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무드의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

콘래드 서울은 본격적인 연말 페스티브 시즌을 앞두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여유로운 홀리데이를 즐길 수 있는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를 크리스마스 데코와 함께 12월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본격적인 연말 페스티브 시즌을 앞두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여유로운 홀리데이를 즐길 수 있는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Conrad Jr. Package)’를 크리스마스 데코와 함께 12월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어린이가 중심이 되는 본 패키지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콘래드 주니어 키트’와 어린이 전용 침구가 포함된 ‘디럭스 키즈 텐트’ 서비스에 크리스마스 데코를 더해 아이와의 즐거운 홀리데이를 완성한다.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는 여의도 공원과 탁 트인 한강을 조망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성인 2명, 어린이 1명이 포함된 조식 뷔페와 더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함께 스테이케이션을 즐길 수 있도록 한정판으로 제작한 콘래드 주니어 키트를 제공한다. 콘래드 주니어 키트는 호텔 근처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액티비티 안내 지도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칠공부, 스티커 놀이가 포함된 플레이북을 비롯해 친환경 색연필, 어린이 전용 에코 백과 스낵 세트, 콘래드의 마스코트인 콘래드 베어 인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도심 호텔서 즐기는 낭만 가득한 1박2일 핀란드 여행

르 메르디앙 서울은 ‘겨울왕국’ 핀란드 여행을 콘셉트로 한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윈터 인 핀란드 패키지’를 12월 1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은 ‘겨울왕국’ 핀란드 여행을 콘셉트로 한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윈터 인 핀란드 패키지’를 12월 1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윈터 패키지는 설원 위 하얀 자작나무와 오로라가 반짝이는 동화 속 나라 핀란드의 라플란드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라플란드(Lapland)는 핀란드 북부 지방을 일컫는 말로, 오로라 체험부터 세계에서 단 한 명 뿐인 산타까지 환상적인 겨울 왕국이 펼쳐지는 곳이다. 이번에 마치 1박2일간 핀란드의 라플란드로 여행을 떠나온 듯 르 메르디앙 서울의 겨울 한정 스페셜 라운지에서 논스탑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즐기며 겨울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럭셔리하게 즐기는 포근한 겨울 호캉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2018년 11월 26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편안한 스테이는 물론 프리미엄 샴페인 로랑 페리에를 즐기며 럭셔리한 호텔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버블리 윈터’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2018년 11월 26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편안한 스테이는 물론 프리미엄 샴페인 로랑 페리에를 즐기며 럭셔리한 호텔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버블리 윈터(Bubbly Winter)’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

이번 ‘버블리 윈터’ 익스피리언스는 추운 도심 속에서 즐기는 가장 럭셔리하고 포근한 스테이를 주제로 ▲디럭스 룸에서의 1박 및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24’에서 즐기는 풍성한 아침 뷔페 식사 2인 혜택과 함께 루프 톱 바 ‘더 그리핀’에서 프리미엄 샴페인 ▲‘로랑 페리에(Laurent Perrier)’와 아이스크림과 머랭이 더해진 달콤한 ▲‘봄브 알래스카’ 디저트를 분위기 있는 더 그리핀만의 라이브 재즈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도심 속 달콤한 겨울 힐링 호캉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찬 기운이 몸을 움츠러들게 하는 겨울, 도심 속 달콤한 힐링을 위한 ‘스윗 윈터 타임’ 패키지를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찬 기운이 몸을 움츠러들게 하는 겨울, 도심 속 달콤한 힐링을 위한 ‘스윗 윈터 타임(Sweet Winter Time)’ 패키지를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2인 조식 뷔페, 그리고 미국 뉴욕의 초콜릿 브랜드 ‘마스트 브라더스(Mast Brothers)’의 초콜릿 5종 세트로 구성된다. 뉴욕 브루클린에서 시작한 마스트 브라더스는 카카오빈 그대로를 갈아 엄선된 오가닉 재료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으로 섬세하고 깊은 맛을 낸다.

특히,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의 유명세로 지역 명물로 자리잡으며 빼놓지 말아야 할 뉴욕 기념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패키지에 증정하는 초콜릿은 밀크, 다크, 씨 솔트, 아몬드, 커피 맛 총 5종이며, 감각적인 포장으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패키지에는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레드 와인 1병도 함께 포함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