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지 중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한 아시아 호텔 베스트 4
상태바
해외 여행지 중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한 아시아 호텔 베스트 4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26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립닷컴 추천, ‘훌륭한 음식’으로 유명한 아시아 호텔
라장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홋카이도는 홋카이토 호텔 중 트립닷컴 사용자들이 ‘다양한 아침 식사’, ‘훌륭한 음식’ 키워드를 가장 많이 남긴 호텔이다. 사진/ 트립닷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트립닷컴은 겨울에 여행하기 좋은 해외 여행지 중 맛있는 음식으로 평점이 높은 호텔 4곳을 소개했다.

최고의 조식 선사하는 ‘라장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홋카이도’

라장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홋카이도 조식은 신선한 재료를 이용한 수준 높은 음식을 2만 원 대에 즐길 수 있다. 사진/ 라장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홋카이도

우선 라장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홋카이도는 홋카이토 호텔 중 트립닷컴 사용자들이 ‘다양한 아침 식사’, ‘훌륭한 음식’ 키워드를 가장 많이 남긴 호텔이다.

호텔이 홋카이도 지역에 있으면 빵과 우유, 과일의 맛은 어느 정도 보장된다. 홋카이도 지역은 선선한 날씨와 넓은 초원지대 때문에 일본 전체 유제품 생산량의 49%를 책임지고 있다. 라장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홋카이도 조식이 더욱 맛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신선한 재료를 이용한 수준 높은 음식을 2만 원 대에 즐길 수 있다.

특히 죽, 오믈렛, 수프 등 핫푸드는 직원들이 매분 체크 하거나 직접 만들어 제공하는 시스템이라 가짓수가 많아도 하나하나 맛이 일품이다. 겨울 홋카이도 여행도 라장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홋카이도에서 든든한 아침이라면 추위도 거뜬하게 날 수 있다.

처음 보는 열대과일을 씹고 마시고 즐길 수 있는, 힐튼 코타키나발루

힐튼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 호텔 중 ‘훌륭한 음식’, ‘다양한 음식 종류’ 키워드를 가장 많이 차지한 호텔이다. 사진/ 트립닷컴

힐튼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 호텔 중 ‘훌륭한 음식’, ‘다양한 음식 종류’ 키워드를 가장 많이 차지한 호텔이다. 특히 여행객이 동남아 코타키나발루에 가면 기대하게 되는 건 당도 높은 과일이다. 여행객의 바람을 호텔 조식은 충실이 이행하고 있다.

구아바, 파파야 등 한국에서는 쉽게 구하지 못하거나 비싼 과일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고 이를 주스로 마시거나 요거트에 얹어 먹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각국의 다양한 대표 음식을 맛볼 수 있는데 된장국, 오이무침, 김치 등이 한식이 있어 효도 여행객들이 해당 호텔 조식의 장점으로 꼽았다.

이 외에도 싱가포르의 카야토스트, 중국의 다양한 딤섬, 베트남의 쌀국수와 볶음 나물류 등 양하게 준비돼 있어 남녀노소 연령별 누구나 든든하게 아침을 챙길 수 있다.

싱가포르 최고의 조식, 스위소텔 더 스탬포드

위소텔 더 스탬포드는 다양한 종류의 육즙이 가득한 딤섬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빵, 주스, 과일, 양식 등 각 음식의 종류와 가짓수가 다양해, 한마디로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조식당이라고 할 수 있다. 사진/ 트립닷컴

싱가포르 오면 꼭 가는 딤섬 집, 스위소텔 더 스탬포드에 머문다면 따로 갈 필요가 없다. 다양한 종류의 육즙이 가득한 딤섬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빵, 주스, 과일, 양식 등 각 음식의 종류와 가짓수가 다양해, 한마디로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조식당이라고 할 수 있다.

스위소텔 더 스탬포드 호텔의 조식을 또 먹어야 할 이유는 채광을 한 몸에 받으며 싱가포르의 명물인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를 보며 식사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다양한 음식 종류와 높은 천고, 그리고 아침부터 두둑한 배를 두드리며 싱가포르의 명물을 조망할 수 있어 싱가포르를 다녀온 트립닷컴 이용자들이 꼽은 탑3 호텔 중 하나이다.

심플하지만 강렬한 조식 이비스 스타일스 방콕 카오산 비엔타이

이비스 스타일스 방콕 카오산 비엔타이의 조식을 먹은 수많은 리뷰어들의 이야기를 종합해보면 이곳의 조식은 ‘간편하지만 맛있다’라고 요약할 수 있다. 사진/ 트립닷컴

이비스 스타일스 방콕 카오산 비엔타이 지점은 방콕의 호텔 중 ‘훌륭한 음식’과 ‘다양한 아침 식사’를 가장 많이 받은 호텔이다.

이비스 스타일스 방콕 카오산 비엔타이의 조식을 먹은 수많은 리뷰어들의 이야기를 종합해보면 이곳의 조식은 ‘간편하지만 맛있다’라고 요약할 수 있다. 빵, 계란, 소시지, 유제품 등 종류는 적어 보여도 부족한 것도 맛없는 것도 없다.

특히 이곳은 서양인들이 많이 찾는 지점이라 빵이 맛있다고 한다. 또 방콕이 당도 높은 과일의 대명사인 만큼 3~4종류의 제철 과일을 제공한다. 오후에 단품으로 판매하는 수제버거도 가성비가 좋고 맛있어 투숙객들이 꼭 시켜 먹는다고 하니 오후 일정에 숙소에 잠시 들리게 된다면 먹어보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