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볼거리로 두 배의 즐거움” 강릉 추천 여행과 맛집은?
상태바
“먹거리, 볼거리로 두 배의 즐거움” 강릉 추천 여행과 맛집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1.2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골한과 체험전시관, 강릉 커피박물관 등 강릉 가볼 만한 곳은 어디?
삶의 활력을 채우기 위한 국내여행지는 많지만 그중에서도 강원도 강릉을 빼놓을 수 없다. 사진/ 강릉관광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전국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시기지만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들의 발걸음은 여전히 바쁘다. 일상의 피로를 벗어던지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여행을 통해 삶의 활력을 충전하기 때문이다.

삶의 활력을 채우기 위한 국내여행지는 많지만 그중에서도 강원도 강릉을 빼놓을 수 없다. 강릉은 동해안을 대표하는 여행지로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그중에서도 강릉시 사천면에 위치한 갈골한과 체험전시관은 우리나라 전통 문화를 계승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강릉시 사천면에 위치한 갈골한과 체험전시관은 우리나라 전통 문화를 계승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강릉관광

갈골한과는 1989년 농수산부 전통 식품 강원도 1호로 지정될 정도로 강원도를 대표하는 음식이다. 특히 무형문화재 제23호 기능 보유자인 최봉석 장인이 만든 한과를 맛볼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다.

특히 한과 체험전시관에서는 주부와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과 만들기 체험행사 등을 운영하고 있어 보는 재미뿐만 아니라 먹는 재미, 만드는 재미까지 오감만족 여행으로 사랑받고 있다.

강릉시 왕산로 커피박물관은 전 세계 다양한 커피 유물을 전시하고 있는 커피 전문 박물관이다. 사진/ 강릉관광

추운 겨울 따뜻한 커피 한 잔으로 강릉여행의 낭만을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 강릉시 왕산로 커피박물관은 전 세계 다양한 커피 유물을 전시하고 있는 커피 전문 박물관이다.

커피박물관에서는 남녀노소 모든 여행자가 커피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커피나무 재배부터 커피를 직접 볶고, 내리는 과정까지 한 눈에 만날 수 있어 특별한 강릉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여행 명소이다.

일상의 활력을 채워주는 강릉의 이색적인 여행지도 방문해보고, 특별함이 가득한 강릉 미식도 즐겨보자. 특히 강릉 주문진맛집 대영유통에서는 강릉 하면 떠오르는 음식 대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강릉 주문진맛집 대영유통에서는 강릉 하면 떠오르는 음식 대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대게는 맛도 맛이지만, 겨울철 환절기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가득 담고 있는 강릉의 미식으로 지방이 적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다이어트에도 좋은 최고의 음식이다.

강릉맛집 대영유통에서는 이런 대게를 저렴한 비용에 최상품 대게를 즐길 수 있도록 선주직판제로 운영하고 있다. 선주가 직접 운영하고 있어 가격이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강릉가볼만한곳이다.

모둠회, 모둠해물, 게라면, 파전, 오징어순대 등 강릉 미식이 한 상 가득 차려지는 강릉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대영유통은 저렴한 대게뿐만 아니라 곁다림찬도 테이블 가득 채워진다. 모둠회, 모둠해물, 게라면, 파전, 오징어순대 등 강릉 미식이 한 상 가득 차려지는 강릉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강릉맛집 대영유통은 SNS 인증 시 할인, 네이버 예약 시 할인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 저렴한 대게를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강릉 여행의 필수코스로 알려져 있다. 

강릉맛집 대영유통은 SNS 인증 시 할인, 네이버 예약 시 할인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