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로 떠나는 주말 하남 여행, 맛집에서 마무리
상태바
웰니스로 떠나는 주말 하남 여행, 맛집에서 마무리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1.1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을 이용해 서울 근교 하남으로 웰니스 여행 추천
경기도 하남은 서울 근교 여행지 중 웰니스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웰니스는 웰빙과 행복, 건강를 추구하는 새로운 여행 트렌드이다. 사진/ 경기관광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주말을 이용해 서울 근교로 떠나는 여행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일상을 활력을 얻기 위해 주말 나들이를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그중에서도 경기도 하남은 서울 근교 여행지 중 웰니스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웰니스는 웰빙과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를 추구하는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힘들게 멀리 떠나지 않고도 나만의 몸과 마음을 다스리기 충분한 여행을 만날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은 아쿠아필드와 스포츠몬스터를 이용하면 편안한 휴식은 물론 스릴 넘치는 스포츠를 통해 웰니스를 만끽할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하남시 미사대로에 위치한 스타필드 하남은 쇼핑과 레저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초대형 쇼핑테마파크이다.

스타필드 하남은 아쿠아필드와 스포츠몬스터를 이용하면 편안한 휴식은 물론 스릴 넘치는 스포츠를 통해 웰니스를 만끽할 수 있다.

아쿠아필드는 새로운 개념의 스파&워터파크이다. 특히 워터파크 안에는 한강과 검단산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국내 최장 길이의 인피니티풀장이 인상적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아쿠아필드는 새로운 개념의 스파&워터파크이다. 특히 워터파크 안에는 한강과 검단산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국내 최장 길이의 인피니티풀장이 인상적이다. 더불어 국내 워터파크 최초로 선보인 소용돌이 풀 보텍스풀도 인기가 좋다.

스파에서는 파나라마 영상이 260도로 펼쳐지는 환상적인 미디어아트룸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최고급 릴렉스 체어가 있는 성인전용 릴렉스룸에서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스포츠몬스터 역시 하남 웰니스 여행의 필수코스 놀이터와 스포츠를 융합한 신개념 레저문화 테마공원으로 30여 종의 스포츠 콘텐츠를 선보인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스포츠몬스터 역시 하남 웰니스 여행의 필수코스 놀이터와 스포츠를 융합한 신개념 레저문화 테마공원으로 30여 종의 스포츠 콘텐츠를 선보인다.

화면에 움직이는 골키퍼를 피해 슛을 날려보거나, 투수가 되어 야구를 즐겨보는 것도 가능하다. 태권도를 통해 샌드백을 때려보는 체험은 물론 전신근육을 사용해야하는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주말 하남 여행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는 세련된 인테리어에서 고품질 대게를 맛볼 수 있는 대게전문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하남 맛집 DB

웰니스 여행의 묘미는 또한 잘 먹는 것에 있다. 하남에는 먹거리로 유명한 거리와 맛집도 많지만 그중에서 하남맛집 추천 미사리라이브대게가 있다.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는 세련된 인테리어에서 고품질 대게를 맛볼 수 있는 대게전문점이다.

하남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는 선주직판제 대게전문점으로 배를 직접 운영해 대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노량진, 소래포구, 궁평항 등 전국 유통망을 갖추고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대게 맛집이다.

하남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는 선주직판제 대게전문점으로 배를 직접 운영해 대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하남 맛집 DB
미사리라이브대게는 노량진, 소래포구, 궁평항 등 전국 유통망을 갖추고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대게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하남 맛집 DB

미사리라이브대게에서는 대게와 함께 모둠회, 새우초밥, 간장새우, 가오리찜 등 다양한 해산물 한상을 즐길 수 있는 곁다림찬도 인기가 높다. 이런 까닭에 대게 한상을 제대로 즐길 수 있어 하남 맛집으로도 소개된 대게 전문점으로 사랑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