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가족여행 어디로?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라면 안심
상태바
12월 가족여행 어디로?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라면 안심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11.0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성급 리조트로 거대한 라군이 특징! 해수풀 부문에서 아시아 최대 규모
다가오는 겨울방학, 자녀들과 함께할 괜찮은 가족여행지를 물색 중이라면?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필리핀 세부는 우리나라 여행객이 특히 사랑하는 여행지로 자유여행, 신혼여행, 가족여행 할 것 없이 해마다 많은 숫자가 방문하고 있다.

곧 다가오는 겨울방학, 자녀들과 함께할 괜찮은 가족여행지를 물색 중이라면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Plantation Bay Resort and Spa)를 주목해보자.

가족여행으로서의 리조트 숙박은 단순하게 먹고 자는 개념을 넘어 즐길거리와 휴양이 보장되어야 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가족여행으로서의 리조트 숙박은 단순하게 먹고 자는 개념을 넘어 즐길거리와 휴양이 보장되어야 한다. 때문에 호텔 시설과 프로그램을 면밀히 따지지 않을 수 없다.

막탄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있는 플랜테이션베이는 5성급 리조트로 거대한 라군을 조성, 해수풀 부문에서 아시아 최대 규모로 인정받고 있다. 여기에 멋들어진 조경, 콜로니얼 스타일의 객실이 플랜테이션베이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플랜테이션베이는 5성급 리조트로 거대한 라군을 조성, 해수풀 부문에서 아시아 최대 규모로 인정받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자녀를 동반한 여행이라면 담수 수영장의 워터 슬라이드, 인공 암벽, 양궁장, 게임룸, 당구장, 요가, 탁구장, 낚시터, 사격장, 양궁장과 같은 레저시설을 아낌없이 이용해보자. 등산, 다이빙에 관심이 있을 경우 리조트에 문의하면 친절히 여행 코스를 안내해준다.

빌라 형태를 이루는 리조트 객실 가운데 수영장과 연결된 워터엣지룸이 가장 인기가 많다. 침대에서 일어나자마자 바로 물로 뛰어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녀들 물놀이 하는 모습을 가까이서 관찰하기에도 좋다.

빌라 형태를 이루는 리조트 객실 가운데 수영장과 연결된 워터엣지룸이 가장 인기가 많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풀 사이드 룸은 플런지풀 주위에 배치된 객실로 뷰보다는 객실을 넓게 사용하고자 하는 여행자에게 적합한 객실이다. 무엇보다 해변 가까이 있어 아침저녁 산책을 즐기기에 좋다.

물놀이보다 경관을 선호하는 여행자라면 2층 라군뷰 룸을 추천한다. 시원한 라군 전망이 휴가기간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킬리만자로는 거대한 수영장에 둘러싸인 레스토랑 겸 카페로 국제적인 메뉴서부터 필리핀요리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플랜테이션 베이를 찾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퀄리티 높은 음식과 베버리지의 다양성이다. 킬리만자로(Kilimanjaro)는 거대한 수영장에 둘러싸인 레스토랑 겸 카페로 국제적인 메뉴서부터 필리핀요리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아침 뷔페 역시 매일 테마를 달리해 제공한다.

해변에 자리잡은 피지 레스토랑(Fiji Restauran)은 에어컨이 나오는 실내좌석과 오픈에어 다이닝 공간을 제시함으로 좌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점심과 저녁식사 시간에 오픈하며 시푸드와 한식, 일식 등 아시아 요리의 스펙트럼이 넓다.

피지 레스토랑은 에어컨이 나오는 실내좌석과 오픈에어 다이닝 공간을 제시함으로 좌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팔레르모 (Palermo)는 지중해에서 영감을 받은 레스토랑으로 가벼운 아침식사를 선보인다. 이곳 커피, 타파스, 스테이크 메뉴는 일대에 정평이 나 있다.

사바나 그릴(Savannah Grill)에서는 핫도그, 샐러드 등 가벼운 스낵 등을 선보인다. 그중 시그니처 메뉴인 ‘파워하우스 버거’는 꼭 맛보도록. 에일리언 어브덕션 (Alien Abduction)은 아이스크림 팔라이며 저녁시간에는 칵테일 바로 변신한다. 월요일 휴무.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인근 가이사노 몰과도 15분 거리로 시티투어에도 제격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한편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인근 라푸 라푸 기념비(Lapu Lapu Shrine), 가이사노 몰(Gaisano Mall)과도 15분 거리로 시티투어에도 제격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