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고객 잡아라” 호텔가, 본격 마케팅 시동
상태바
“연말 고객 잡아라” 호텔가, 본격 마케팅 시동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31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임 예약 접수 시작, 연말 홈파티 준비 등
라마다송도호텔에서는 2018년 다양한 연회, 모임 예약 접수를 시작한다. 사진/ 라마다송도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일찌감치 연말 준비에 돌입하며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연회·모임 예약 접수 시작

우선 라미드호텔앤리조트 그룹(회장 문병욱)의 호텔계열사인 인천 라마다송도호텔에서는 2018년 다양한 연회, 모임 예약 접수를 시작한다.

크리스마스와 송년회, 동호회 등 각종 모임과 행사가 많은 시즌인 만큼 소중한 지인, 또는 가족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연말 행사 장소를 예약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개인의 취향에 맞는 프라이빗 모임 및 다채로운 대규모 연회 행사에 걸맞는 호텔이 모임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다양한 사람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호텔 연회장소를 찾는다면 라마다송도호텔을 추천한다. 라마다송도호텔은 대형 최신 LED 스크린이 완비되어 있고 1,000명 동시 수용이 가능한 4200㎡ 넓이에 7m 높이의 천고를 자랑하는 웅장한 다빈치홀과 200명이 수용 가능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다양한 세미나와 컨퍼런스 장소에 걸맞는 르느와르홀, 12층 전망 대형 윈도우로 자연채광과 멋진 시티뷰를 선사하는 블랑홀 등 다양한 규모와 분위기의 홀이 준비되어 있다. 돌잔치, 회갑연, 고희연 등의 가족 행사 및 대관, 세미나, 리셉션 등 각종 크고 작은 규모의 기업 연회 행사에 적격이다.

칠면조 구이와 함께 풍성한 연말 홈파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추수감사절을 기념하고 가족 또는 친구들과 연말 홈 파티를 여는 고객을 위해 테이크 아웃 가능한 칠면조 구이를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추수감사절을 기념하고 가족 또는 친구들과 연말 홈 파티를 여는 고객을 위해 테이크 아웃 가능한 칠면조 구이를 선보인다.

11월 1일부터 12월 25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터키 투고 (Turkey To-Go)’ 프로모션은 칠면조 구이, 구운 야채, 매쉬드 포테이토, 크랜베리 소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매 시 그라넘에서 엄선한 레드 와인 1병을 증정한다.

테이크아웃 칠면조 구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그라넘 라운지에서 방문 픽업 또는 유료 배송 서비스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27만원 5천원 이며, 픽업일 기준 최소 3일전 예약 필수이다.

트리 점등식 관람객에 산타 모자 증정

이랜드의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는 다음달 3일 전국에서 가장 빠른 트리 점등식을 한다. 사진/ 이랜드

이랜드의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는 다음달 3일 전국에서 가장 빠른 트리 점등식을 한다.

점등식은 오후 5시 이월드 정문에서 진행되며, 대구 시민들의 카운트다운과 함께 20m 높이의 대형 트리에 불이 밝혀질 예정이다.

이월드는 점등식에 참가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산타 모자와 소원풍선을 증정하며, ‘최다 인원 산타의 트리 점등식’이라는 비공식 기네스 기록에도 도전한다.

또 당일 방문객 1명 당 연탄 1장을 산타의 이름으로 대구·경북 지역 어려운 이웃에 기부할 계획이며, 대구 지역의 소외 이웃 200여명을 무료로 초청해 트리의 불을 함께 밝힌다는 방침이다.

다음달 17일에는 제6회 별빛축제를 연다. 이번 축제는 ‘천만송이 별빛 플라워가든:꽃의여왕’이라는 콘셉트로 13만평 규모의 공간을 빛과 꽃으로 채워 꽃의 여왕을 찾아가는 여정을 즐길 수 있다.

이월드 정문의 대형 트리를 시작으로 국내 최장 200m에 달하는 빛로드인 ‘퀸스로드’를 거쳐 꽃으로 만든 ‘여왕의 나무’를 관람하고, ‘별빛 장미정원’을 지나 1만개의 별빛 튤립으로 가득 찬 ‘레인보우힐’을 지나면 별빛투어의 종착지인 83타워 스카이가든에서 꽃잎 드레스와 보석으로 장식된 ‘꽃의 여왕’을 만날 수 있다.

축제가 시작되는 17일에는 초대형 불꽃쇼와 함께 고객들이 드레스코드를 맞춰 입고 즐기는 이색 파티도 마련됐다.

멤버십 프로그램 회원 대상 특별 이벤트

알코브 호텔 서울은 오픈을 기념하여 아코르 호텔의 멤버십 프로그램 르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및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알코브 호텔 서울

이 밖에 알코브 호텔 서울은 오픈을 기념하여 아코르 호텔의 멤버십 프로그램 르 클럽(LeClub)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및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 클럽 한정 스페셜 빅 할인 이벤트’는 기존 객실 금액에서 10% 할인된 요금에서 20% 추가 할인이 제공되는 객실 특가 프로모션으로 호텔 오픈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알코브 호텔 서울을 예약하는 르 클럽 회원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오는 11월 19일까지는 2019년 1월 14일부터 4월 14일까지 숙박을 사전 예약한 후 숙박이 확인이 된 르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4배의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르 클럽 아코르 호텔스 뉴 호텔 x4 포인트 적립’ 이벤트까지 진행된다.

알코브 호텔 서울은 해당 프로모션뿐 아니라 세계적인 호텔 체인 그룹 ‘아코르 호텔’의 글로벌 예약 시스템과 르 클럽 회원 혜택이 상시 적용되며, 노보텔과 같은 등급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 및 서비스,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