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떠나기 좋은 여행 “나에게 딱 맞는 여행지는?”
상태바
가을 떠나기 좋은 여행 “나에게 딱 맞는 여행지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0.25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투어, 미세먼지 걱정 없는 호주 추천 · 인터파크투어, 맞춤여행검색 원스탑 서비스 오픈
색다른 여행지로 떠나는 여행자를 위해 여행사마다 다양한 추천 여행과 서비스를 제공해 소통하고 있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청명한 가을 하늘을 따라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색다른 여행지로 떠나는 여행자를 위해 여행사마다 다양한 추천 여행과 서비스를 제공해 소통하고 있다.

자유투어, 청정 여행지 호주 추천

자유투어가 가족과 함께 여행 떠나기 좋은 10월, 미세먼지 걱정 없는 호주로의 청정 여행을 추천했다. 사진/ 호주정부관광청

자유투어가 가족과 함께 여행 떠나기 좋은 10월, 미세먼지 걱정 없는 호주로의 청정 여행을 추천했다.

청명한 가을 하늘을 기대했지만 종종 예상치 못한 가을 미세먼지의 습격을 받는 날이면 푸른 하늘과 아름다운 해변을 자랑하는 휴양지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든다. 이런 여행자라면 호주가 제격이다.

특히 맑은 하늘과 완연한 봄 날씨를 만끽할 수 있는 호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브리즈번 골드코스트의 서퍼스 파라다이스 방문은 필수이다.

서퍼스 파라다이스는 골드 코스트에서 가장 번화한 지역으로 화이트 샌드 비치 뒤로 들어서 있는 고층빌딩과 주변에 늘어선 아트숍, 노천카페 및 다양한 상점들로 1년 내내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 여행지이다.

자유투어 호주 패키지 여행을 떠난다면 골드코스트 방문을 포함하여 빼어난 해안선을 따라 가파른 절벽과 백사장의 파도를 감상할 수 있는 멜번 그레이트 오션로드에서 경이로운 자연경관을 볼 수 있고, 시드니 시내에서 1시간 20분 정도 거리에 있는 블루마운틴에 방문해 고무나무의 오일이 빛과 반응해 생성된 파란 안개를 감상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맞춤여행검색 원스탑 서비스 오픈

인터파크투어가 고객이 원하는 기준에 맞는 여행 상품을 한 번에 검색 가능한 맞춤검색 서비스를 베타버전으로 오픈했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고객이 원하는 기준에 맞는 여행 상품을 한 번에 검색 가능한 ‘맞춤검색’ 서비스를 베타버전으로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맞춤검색 서비스는 여행 동행·시기·지역·가격·테마 등을 한 페이지에서 설정 후 바로 검색, 개개인이 원하는 여행 콘셉트에 맞는 상품을 손쉽게 찾는 기능이다.

맞춤검색은 크게 ‘누구와’, ‘언제’, ‘어디로’, ‘가격’, ‘테마’ 카테고리로 분류했다. ‘누구와’는 혼자·가족·유아동반·커플·단체 등 중 선택 가능하며 ‘기간은 월별 혹은 모든날짜로 선택 가능하다. ‘어디로’는 해외지역/국내 혹은 모든지역으로 나뉘어 있으며, ‘가격’은 3만 원 이하부터 모든 가격대로 설정할 수 있다.

맞춤검색은 크게 누구와, 언제, 어디로, 가격, 테마 카테고리로 분류했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더불어 ‘테마’는 ‘인생샷 찍기 좋은’, ‘지름신이 오는’과 같은 이색 테마부터 ‘일정이 좋은’, ‘가이드가 좋은’, ‘만족도 높은’과 같은 구성까지 고를 수 있다. 이 외에도 ‘온천/마사지’, ‘자연/힐링’, ‘액티비티’과 같은 즐길 거리, ‘교통이 좋은’, ‘공항이 가까운’과 같은 동선 등 다양한 테마가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