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할로윈 데이 고객 잡아라!”
상태바
특급호텔 “할로윈 데이 고객 잡아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1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색 있는 할로윈 프로모션으로 고객 유혹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가장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할로윈 파티를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출시하고 나섰다.

특색 있는 할로윈 파티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가장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할로윈 파티를 선보인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JTBC 인기 프로그램 <팬텀싱어 1>의 최고의 듀오 고은성x권서경의 콘서트인 글래드 뮤직 페스트 공연 후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할로윈 애프터 파티를 2018년 10월 31일 수요일 10시부터 선보인다.

베이스바리톤 권서경의 고혹적이고 매력적인 보이스로 가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고은성X권서경’ 콘서트는 VIP석 9만원, R석 7만원으로 즐길 수 있으며, 콘서트 관람객에게 애프터 할로윈 파티를 특별가인 2만원(일반고객 3만원)에 제공한다. 할로윈 데코레이션으로 파티 장소로 완벽하게 변신한 그리츠에서 베리 블러디 할로윈 칵테일 한 잔, 호박 파이와 함께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생맥주와 스낵 메뉴가 포함되며 포토존에서 할로윈 베스트드레서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콘서트와 파티, 숙박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올킬 패키지를 마련했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 프리미엄 펀 와인 1병, 뷰디아니 할로윈 펌킨 마스크팩 2개가 제공되며 R석 선택 시 29만원, VIP석 선택 시 39만원에 할로윈 애프터 파티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기간은 2018년 10월 31일까지이며 10% 포함 금액이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차이니스 다이닝&바 ‘리마장’에서는 힙합 파티 컨셉의 할로윈 파티를 선보인다.

현대적인 감각의 모던 차이니스 다이닝과 이와 잘 어울리는 엄선된 칵테일, 위스키, 와인, 차 리스트를 즐길 수 있는 리마장은 세련된 공간, 흥겨운 음악 등으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차이니스와 힙합이 조화를 이룬 독특한 컨셉의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2018년 10월 26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된다.

우랑예, 노주노교, 경주 등 6가지의 중국 술과 사천 스타일 버거인 ‘비프 바오’, 스파이시 치킨 윙, 오향소스를 넣은 돼지 갈비살을 쌀로 만든 피로 감싸 만든 ‘스프링 롤’ 등 4가지 메뉴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펍&바 블랙스톤즈 에서 이색적인 할로윈 파티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호텔의 펍&바 블랙스톤즈에서 오는 26일 금요일밤 “2018 할로윈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호텔의 펍&바 블랙스톤즈에서 오는 26일 금요일밤 “2018 할로윈 파티를 개최한다.

할로윈 파티는 저녁 9시부터 새벽1시까지 강렬한 비트의 일렉트로닉스, 하우스 힙합 등 다양한 음악의 디제잉 퍼포먼스로 진행되며, 이와 함께 음산하지만 즐거운 할로윈 무드를 즐기기 위한 할로윈 코스튬 콘테스트가 열린다.

이번 파티는 DJ 프릭스(Freakx), DJ 스킵(Skip)의 디제잉으로 진행되며, 전문 바텐더 (Lexi)를 초청하여 할로윈 파티에 어울리는 재미있는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밖에도 다양한 크래프트 비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블랙스톤즈 바는 유동인구가 많지만 잘 드러나지 않는 호텔 1층 공간에 마치 뉴욕 뒷골목의 은밀한 술집 ‘스피크 이지’ 펍처럼 숨겨져 있고, 외부에서 바로 들어가는 비밀 출입구도 있어 할로윈 다운 공포스럽고 비밀스러운 분위기의 공간적 재미를 더했다.

알로프트 서울 강남, 할로윈 ‘Beers for fears’ 프로모션 진행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은 할로윈을 맞이하여 ‘Beers for fears’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사진/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은 할로윈을 맞이하여 ‘Beers for fears’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10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호텔 바와 객실을 모두 이용할 수 있게 구성 되었으며 체크 아웃 시간도 오후 2시까지 연장 받을 수 있다.

‘Beers for fears’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할로윈 분위기로 꾸며질 호텔 2층 Wxzy바에서 맥주 2잔과 칵테일 새우 또는 미니 버거 세트가 제공된다. 오후 2시 레이트 체크 아웃도 포함 되어 있는 이번 패키지는 할로윈을 맞이하여 여유롭고 특별한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라이브, 힙합, EDM 공연 등 3가지 컨셉 할로윈 파티 선사

파라다이스시티는 할로윈을 더욱 힙하게 보낼 수 있는 ‘할로윈 인 파라다이스시티’를 오는 26일(금)과 27일(토) 양일간 개최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할로윈을 더욱 힙하게 보낼 수 있는 ‘할로윈 인 파라다이스시티(HALLOWEEN IN PARADISE CITY)’를 오는 26일(금)과 27일(토) 양일간 개최한다.

과거와 현재, 미래를 넘나드는 컨셉으로 고품격 라이브와 힙합, EDM 3가지 파티가 펼쳐지며, 할로윈 객실 패키지도 선보인다.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RUBIK)’에서는 1920년대 미국을 배경으로 한 레트로풍 할로윈 파티를 경험할 수 있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속 파티를 연상케 하는 풍성한 라이브 공연이 오후 7시부터 익일 오전 3시까지 펼쳐진다. 스페셜 게스트 UV(유브이)의 파격적인 무대를 비롯해 넌버벌 벌레스크 공연인 MAD HONEY(매드 허니), 관객의 마음을 읽는 멘탈 마술의 일인자 마술사 최현우의 무대가 할로윈 밤의 열기를 한층 더해줄 예정이다.

K-Style Destination 스파 ‘씨메르(CIMER)’에서는 현재 힙합씬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래퍼 및 DJ들의 할로윈 힙합 풀파티를 즐길 수 있다. 하이라이트레코즈의 수장인 팔로알토를 필두로 G2(지투), 우탄, 빅원 등 래퍼군단과 DJ QYU, DJ EBONY 등이 트렌디한 비트를 선사한다. 현대적 감각으로 무장한 힙합 풀파티는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4시간 동안 만나볼 수 있다.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CHROMA)’는 최첨단 미디어 장치들을 활용한 미래지향적 할로윈 그래픽과 함께 글로벌 DJ의 공연을 선보인다. EDM 마니아들을 들썩이게 할 네덜란드 더치 하우스 듀오 Bassjackers(베이스재커스)의 내한 공연을 비롯해, 국내를 대표하는 DJ Vandal Rock(반달락), Bagagee Viphex 13(바가지 바이펙스 써틴) 등이 신비로운 사운드로 무대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오후 8시부터 익일 오전 5시까지 할로윈 파티가 계속된다.

파티 입장권이 포함된 ‘할로윈 객실 패키지 2종’도 출시한다. ‘더 할로윈 시티(THE HALLOWEEN CITY)’ 패키지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객실과 라운지&바 ‘새라새’ 할로윈 칵테일, 크로마 할로윈 파티 입장권, 씨메르 할로윈 풀파티 입장이 가능한 아쿠아스파권, 아트파라디소 홈짐(Gym@Home),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트리플 할로윈 앳 파라다이스(TRIPLE HALLOWEEN AT PARADISE)’ 패키지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객실을 비롯해 루빅 할로윈 파티 입장권과 할로윈 칵테일, 크로마 할로윈 파티 입장권, 씨메르 할로윈 풀파티 입장이 가능한 아쿠아스파권이 포함돼 3가지 할로윈 파티를 모두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존, 피트니스도 이용 가능하다.

‘할로윈 위크 프로모션’ 선봬

롯데호텔부산은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호텔 1층 더 라운지에서 10월 26일부터 11월 3일까지 ‘할로윈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롯데호텔부산

롯데호텔부산은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호텔 1층 더 라운지에서 10월 26일부터 11월 3일까지 ‘할로윈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앞서 부산롯데호텔은 매년 할로윈을 맞아 ‘할로윈 파티’를 개최했다. 기존에는 하루만 진행되는 이벤트였지만,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9일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할로윈 콘셉트로 분장을 한 직원들이 호텔 1층 더 라운지에서 포토타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는 것과 함께 세트 메뉴 4종을 판매한다.

이 밖에도 부산롯데호텔에서는 10월의 할로윈 데이를 맞아 호텔의 다양한 공간을 활용해 할로윈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호텔 33층 클럽라운지에서는 28일 17시 30분부터 20시까지 할로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분장을 한 직원들이 할로윈 칵테일과 스낵 등 특별 메뉴를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페이스 페인팅 및 기념사진 촬영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33층 클럽라운지는 클럽플로어의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즐길 수 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 즐기는 위키드 할로윈 디너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오는 30-31일 양일간 퍼시픽 수트라 호텔 까페볼레에서 이색적인 할로윈 디너뷔페를 제공한다. 사진/ 수트라하버 리조트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퍼시픽 수트라 호텔,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956객실, 27홀 챔피언십 골프코스인 수트라하버 CC, 테마 수영장, 미식 레스토랑, 럭셔리 스파 등을 갖춘 복합 리조트로 가족, 허니문, 골프 등 어떠한 여행목적에도 어울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온화하고 쾌적한 기후, 황홀한 선셋, 해발 4,000m가 넘는 키나발루산, 독특한 맹그로브숲과 5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툰구 압둘 라만 국립공원은 코타키나발루의 자랑이다.

에메랄드 빛 남지나해가 펼쳐지는 멋진 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다가오는 할로윈데이(Halloween Day)를 맞아 오는 30-31일 양일간 퍼시픽 수트라 호텔 까페볼레에서 이색적인 할로윈 디너뷔페(Wicked Halloween Feast)를 제공한다. 으스스한 동굴을 연상시키는 입구부터 기괴하면서도 유머러스한 할로윈 소품으로 레스토랑 전체가 꾸며지며 할로윈을 주제로한 특별 메뉴 및 디저트도 준비되어 잊지 못할 저녁식사를 선사한다.

할로윈 이벤트로는 나만의 호박랜턴을 조각하기, 어린이 고객을 위한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참석을 원한다면 반드시 재미있는 할로윈 복장을 갖춰야 한다. 레스토랑 이외에도 리조트 곳곳 거미줄, 해골, 관 등으로 꾸민 데커레이션들을 볼 수 있어 사진을 찍기도 좋고, 이색적인 여행 분위기를 만끽하기도 좋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