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스타트업 줌줌투어, 네이버 현지투어 새로이 입점
상태바
여행 스타트업 줌줌투어, 네이버 현지투어 새로이 입점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10.12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투어, 맞춤투어, 차량투어, 현지가이드투어 등 3000여 개 상품 등록
여행 중개 서비스 플랫폼 줌줌투어가 네이버 현지투어에 새롭게 입점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 줌줌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여행 중개 서비스 플랫폼 줌줌투어가 네이버 현지투어에 새롭게 입점한다고 12일 밝혔다. 네이버 현지투어는 여행지의 현지 여행사 또는 개인이 제공하는 가이드 투어 상품을 손쉽게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중개하는 서비스이다.

줌줌투어는 기존에 판매 중인 그룹투어, 맞춤투어, 차량투어, 현지가이드 투어 등 3000여 개의 상품을 네이버 현지투어에 우선적으로 등록한 상황이며, 순차적으로 전 상품을 등록해 판매할 예정이다.

줌줌투어 마케팅 관계자는 “네이버 현지투어 서비스 입점으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자유여행객들에게 줌줌투어가 강점을 가진 호주와 미국 지역을 비롯한 전 세계의 우수한 투어 상품 노출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며, “네이버 검색을 통해 여행객들이 더 다양한 자유여행 상품들을 합리적으로 비교해 고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줌줌투어는 올해부터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며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현지여행사들과 제휴를 맺은 바 있으며, 투어 상품 확보와 서비스 개선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들과 제휴해 나갈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