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업체 선택요령 공개한 차앤차모터스, “믿을만한 중고차전액할부 업체 선정중요”
상태바
중고차업체 선택요령 공개한 차앤차모터스, “믿을만한 중고차전액할부 업체 선정중요”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9.24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위 매물 방지를 위한 헛걸음보상제 실시, 업계 이미지 쇄신 나서
허위 매물 방지를 위한 헛걸음보상제 실시로 업계 이미지 쇄신에 나선 차앤차.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사회초년생들을 상대로 몇몇 불법 중고차 업체에서 여유자금까지 대출이 가능하다는 상술로 중고차를 판매하고, 대출 시 최고금리를 적용시켜 피해를 입힌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다.

또 신용불량자의 경우 대출 등이 어려워 차량을 구입하기 어려운데 이를 이용해 바로 차량구매가 가능하다고 꼬드겨 시중 보다 비싼 가격으로 매물 가격을 속이고 고금리로 대출을 받게 해 한순간에 빚더미에 앉게 되는 경우도 있어 신중한 업체 선정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중고차 시장이 점차 커져 중고차구입이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이 늘어나며, 이에 비례해 몇몇 불법업체들로 인해 피해를 입게 되는 경우도 늘어나고 있다.

특히 사회초년생이나 신용등급이 낮은 저신용등급자, 신용불량자 등의 경우 대출이나 할부를 이용하기 어렵다는 것을 이용해 말도 안 되는 고금리에 대출을 받게 해 감당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게 하는 수법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어 이러한 경우 피해가 더욱 심각해지게 된다.

중고차 전문업체 차앤차모터스 관계자는 “일부 중고차업체들이 저신용중고차할부, 8등급중고차할부 등을 제공한다고 유혹한 뒤 실제로는 승인을 받지 못하거나 승인을 받더라도 고금리로 이자 부담을 높여 소비자들에게 금전적인 피해를 입히는 경우가 많아 주의를 요한다.” 라고 전했다.

실제로 최근엔 중고차할부를 제공하는 업체도 많고 이를 이용하는 고객들도 많은데, 이때 자체할부사를 운영하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체할부사를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고객맞춤형 1:1 상담으로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개인회생자동차할부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특별예외승인이 가능하고 낮은 금리로 부담을 줄여 중고차 구입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차앤차모터스는 자체할부사 운영으로 중고차전액할부가 가능한 업체로, 허위 매물 방지를 위한 헛걸음보상제를 실시하고 딜러전산망을 오픈하여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신뢰를 바탕으로 실제 이용자들 사이에서 좋은 후기를 받고 있는 곳이다.

차앤차모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상담은 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