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에서 만나는 핫플레이스, 조양동 맛집은 어디?
상태바
속초에서 만나는 핫플레이스, 조양동 맛집은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9.25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해변, 영금정, 대포항 등 속초 추천 여행
여름 더위보다 더욱 뜨거웠던 속초는 가을에도 여전히 핫플레이스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가을 맞이해 속초로 향하는 발걸음이 많아지고 있다. 여름 더위보다 더욱 뜨거웠던 속초는 가을에도 여전히 핫플레이스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속초시 제1의 해수욕장인 속초해변은 여름날의 번화함은 없지만 낭만적인 분위기로 여행자의 발길을 머물게 하고 있다.

속초시 제1의 해수욕장인 속초해변은 여름날의 번화함은 없지만 낭만적인 분위기로 여행자의 발길을 머물게 하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특히 이곳은 속초 8경 중 하나인 조도의 일출을 감상하기 가장 좋은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또한 속초 시내와 고속버스터미널과 인접해 있어 언제든 잠시 들러 속초의 여유를 만끽하기 좋다.

속초해변만큼이나 영금정도 속초를 대표하는 여행지로 손꼽힌다. 과거 바위 암반에 파도가 부딪치며 거문고 소리가 들렸다고 전해지는 영금정은 속초항 개발로 인해 옛 모습은 잃었다.

하지만 지금은 해돋이 명소로 알려지며 속초 최고의 여행지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속초의 명소이다. 주변으로 속초시내와 함께 동명항, 등대전망대 등 속초 유명 여행지와 인접해 있어 함께 즐길만 하다.

설악산의 풍경과 동해의 풍경을 한눈에 보고 싶다면 속초 대포항을 찾아 떠나보자. 사진/ 한국관광공사

설악산의 풍경과 동해의 풍경을 한눈에 보고 싶다면 속초 대포항을 찾아 떠나보자. 대포항은 속초시로 들어오는 관문이라고 할 정도로 속초가 개발되기 이전부터 동해안 최대의 항구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이곳에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바다낚시 등을 즐길 수 있어 어항으로서의 역할보다는 속초의 대표 관광지로 여행자들이 방문하는 속초의 핫플레이스이다.

속초에는 다양한 맛집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특허받은 비법으로 대게를 제공하는 조양동 맛집 특허대게가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조양동 맛집 DB

속초의 핫플레이스도 둘러보고 속초의 해산물로 배를 두둑하게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에는 다양한 맛집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특허받은 비법으로 대게를 제공하는 조양동 맛집 특허대게가 있다.

속초 조양동 맛집 특허대게는 특허받은 조리법으로 게 압력솥에서 대게를 고온으로 쪄내 대게 본연의 맛을 살린 대게 전문점이다. 이런 특허받은 조리법으로 대게 특유의 비린내와 잡내를 잡아 속초 현지인에게도 입소문난 속초 조양동 맛집이다.

속초 조양동 맛집 특허대게는 특허받은 조리법으로 게 압력솥에서 대게를 고온으로 쪄내 대게 본연의 맛을 살린 대게 전문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조양동 맛집 DB

특허대게는 대게부터 킹크랩까지 다양한 종류의 게를 취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당일 공수하는 선도 높은 대게를 선별해 믿을 수 있는 속초 조양동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속초 조양동 맛집 특허대게는 상차림 비용없이 푸짐한 곁들임 음식을 제공하는 대게전문점으로 다양한 종류의 음식으로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속초 조양동 맛집 특허대게는 상차림 비용없이 푸짐한 곁들임 음식을 제공하는 대게전문점으로 다양한 종류의 음식으로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조양동 맛집 DB
조양동 대게집은 그날그날의 시세를 반영해 점포 앞에 가격을 공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조양동 맛집 DB

조양동 대게집은 그날그날의 시세를 반영해 점포 앞에 가격을 공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더불어 게찜은 부드러운 식감뿐만 아니라 마디마다 손질하고 제공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대게의 맛을 볼 수 있는 속초 조양동 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