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에 숨어있는 명소와 함께 가볼 만한 맛집은 어디?
상태바
강릉에 숨어있는 명소와 함께 가볼 만한 맛집은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9.22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 통일공원, 커피박물관, 정동진레일바이크 등 추천 강릉 여행
주말을 맞이해 강원도 강릉으로 여행자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주말을 맞이해 강원도 강릉으로 여행자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강릉은 1년 365일 언제 떠나도 좋은 여행지이지만 특히 가을에 떠나기 좋다. 시원한 바람과 함께 동해바다를 즐길 수 있고, 강릉 곳곳에 숨어있는 색다른 여행 명소도 많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강릉시 강동면에서는 강릉 통일공원이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다. 안인항과 등명해수욕장 사이에 위치해 아름다운 바다를 보며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이다.

강릉시 강동면에서는 강릉 통일공원이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뿐만 아니라 대국민 안보의식을 고취하기 조성된 공원 안에는 실제 함정과 강릉 무장공비 침투 당시 사용된 잠수함 등이 전시되어 있다. 더불어 동해바다를 보며 가벼운 산책도 즐길 수 있는 안보등산로도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커피박물관은 전 세계의 다양하고 진귀한 커피와 커피역사, 커피유물을 전시하고 있는 여행지이다.

커피박물관은 전 세계의 다양하고 진귀한 커피와 커피역사, 커피유물을 전시하고 있는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커피를 좋아하는 모든 연령대의 관광객들이 커피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된 이곳에서는 일반전시관, 특별관, 커피체험관, 커피교육관, 뮤지엄 카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커피체험관에서는 다양한 커피의 종류와 향을 느낄 수 있어 여행자의 오감을 자극하고 있다.

정동진레일바이크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정동진역을 출발해 시원한 가을바람을 느끼며 경치를 즐길 수 있는 강릉의 대표 즐길 거리이다.

정동진레일바이크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정동진역을 출발해 시원한 가을바람을 느끼며 경치를 즐길 수 있는 강릉의 대표 즐길 거리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대게 맛집 대영유통은 여행자는 물론, 현지인에게 사랑받는 대게 전문점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가을 여행지 강릉을 방문했다면 맛집도 빼놓을 수 없다. 그중에서도 대게 맛집 대영유통은 여행자는 물론, 현지인에게 사랑받는 대게 전문점으로 알려져 있다.

주문진 맛집 대영유통은 사장이 어선을 보유해 직접 조업하는 선주직판제 업체로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대게를 맛볼 수 있는 강릉 맛집이다. 더불어 러시아에서 대게, 킹크랩, 랍스타도 직접 수입을 해 전국으로 공급하는 유통망도 갖추고 있는 강릉 맛집으로 통한다.

주문진 맛집 대영유통은 사장이 어선을 보유해 직접 조업하는 선주직판제 업체로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대게를 맛볼 수 있는 강릉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강릉 맛집 대영유통은 입구에 준비된 수족관에서 고객이 직접 먹을 게를 고를 수 있는 대게 맛집이다. 선택한 즉시 쪄서 나와 신선한 맛이 보장되고 게 손질도 되어 있어 편리하게 게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강릉 가볼만한곳이다.

대영유통은 대게를 주문하면 나오는 13여 가지 곁다림찬도 별미. 모듬회와 게라면, 파전, 오징어순대, 문어골뱅이새우 등 맛좋은 곁다림찬을 즐길 수 있는 강릉 맛집이다.

대영유통은 대게를 주문하면 나오는 13여 가지 곁다림찬도 별미. 모듬회와 게라면, 파전, 오징어순대, 문어골뱅이새우 등 맛좋은 곁다림찬을 즐길 수 있는 강릉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한편, 대영유통은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대게를 할인하고 있다. SNS 인증 시, 네이버 예약 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저렴하게 강릉에서 즐길 수 있는 강릉 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