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보야지, 이번에는 몰타! 18일 첫 방송
상태바
방탄소년단 보야지, 이번에는 몰타! 18일 첫 방송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09.12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네이버 V LIVE+ 통해 공개
몰타에서 휴식 즐긴 방탄소년단. 사진/ 방탄소년단 SNS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그룹 방탄소년단이 이번에는 몰타로 여행을 떠난다.

방탄소년단의 몰타 여행기를 담은 ‘방탄소년단 본 보야지 시즌3(BTS BON VOYAGE SEASON 3)’ 티저(teaser)가 12일 오후 4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공개됐다.

‘BTS BON VOYAGE SEASON 3’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유럽의 섬나라 몰타를 여행하며 겪은 이야기를 담는다. 아름다운 지중해를 배경으로 더욱 더 돈독한 우정을 쌓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자동차 드라이브부터 관광, 휴식, 레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체험을 즐기는 방탄소년단의 즐거운 여행을 담아 오는 18일 선보일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12일 공개된 티저 영상. 사진/ 네이버 V LIVE+

‘BTS BON VOYAGE’는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의 여행기를 담은 리얼리티 방송으로 2016년 북유럽 3개국을 방문한 첫 번째 시즌에 이어 2017년 하와이를 여행한 두 번째 시즌까지 방영됐다.

‘BTS BON VOYAGE SEASON 3’는 18일 오후 9시 본편 1화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방송된다. 매주 목요일에는 여행 뒷이야기를 담은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지중해의 숨은 보석’으로 불리는 몰타(총면적 316㎢)는 서울의 절반에 불과한 면적이지만, 문화적 유산은 매우 풍요롭다. 코발트빛 바다와 온화한 날씨, 석회암 지형이 형성한 절벽과 동굴의 절경 덕분에 유럽 전역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는 여행지로 꼽힌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