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주문 없는 불고기덮밥, 기내서 현장판매도
상태바
사전주문 없는 불고기덮밥, 기내서 현장판매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3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 9월부터 사전주문 없이 기내판매
제주항공은 사전주문기내식과 함께 사전주문 없이 기내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기내식 메뉴를 오는 9월1일부터 일부 국제선에서 판매한다. 사진/ 제주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제주항공은 사전주문기내식과 함께 사전주문 없이 기내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기내식 메뉴를 오는 9월1일부터 일부 국제선에서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현재 국제선에서 출발 4일 전까지 주문하는 방식의 유상 기내식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제주항공은 이에 더해 사전주문기내식 메뉴 중 가장 인기가 높은 불고기덮밥(1만2000원)을 현장판매한다.

대상노선은 인천에서 출발하는 방콕, 마카오, 다낭, 마닐라, 코타키나발루, 비엔티안 등의 일부편이다.

이와 함께 국내선 모든 노선에서 커피와 와플세트 판매를 시작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유상 기내식에 대한 이해는 높아졌지만 출발 4일전까지 주문해야 하는 기내식 이용방법을 몰라 당일 기내에서 주문하는 승객이 여전히 많은 실정”이라며 “이같은 상황에 대한 서비스 개선과 함께 조리식품에 대한 여행자의 선호도를 반영해 새로운 판매방식을 도입했다”고 말했다.

베트남 인기 여행지 특가 프로모션 진행

베트남항공은 8월 31일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 베트남의 주요 관광도시로 향하는 왕복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베트남항공

베트남항공은 8월 31일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 베트남의 주요 관광도시로 향하는 왕복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트남 대표 여행지 하노이/호치민/다낭까지의 합리적인 가격의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인천에서 출발해 하노이/호치민/다낭으로 향하는 여정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구간별 왕복 이코노미클래스 항공권을 ▲하노이 30만 600원부터 ▲호치민 30만 8,500원부터 ▲다낭 29만 5,100원부터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가 프로모션 항공권은 유류 할증료 및 제세공과금 포함으로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일부 성수기 및 특정 날짜는 조기 매진될 수 있다. 또한 구매 항공권은 2018년 12월 31일 이전에 출발하는 조건이며 베트남항공 웹사이트 또는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