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여유와 힐링 안겨주는 가을패키지 선봬
상태바
특급호텔, 여유와 힐링 안겨주는 가을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31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 위한 키즈 패키지, 바디 앤 소울 케어 등 다양
글래드 라이브 강남호텔에서는 우리 아이만의 수영장이 있어 소중한 내 아이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키즈 스위트’ 패키지를 2018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라이브 강남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을을 앞두고 각양각색의 패키지를 선보이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스위트(Kids Suite)’ 패키지

3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라이브 강남호텔에서는 우리 아이만의 수영장이 있어 소중한 내 아이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키즈 스위트’ 패키지를 2018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키즈 스위트 패키지는 슈퍼 킹 베드와 실내 수영장, 뱅앤올룹슨 스피커 등이 있는 풀 스위트(Pool Suite)에서 1박과 함께 글래드 호텔의 인기 아이템 그레이 컬러의 키즈 배스 로브 2개, 키즈 선글라스 2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브랜드 ‘아토팜’의 어린이 전용 마스크팩 2개와 수영장에서 거품 목욕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아토팜 굿나잇 카밍 버블 바스 1개 등 아이들을 좋아하는 선물로 구성된 키즈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엄마의 피부 보습까지 생각한 트리앤씨 마스크팩 2개도 함께 제공된다.

추석 연휴 도심 속 호캉스를 위한 특급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2018년 추석 연휴를 맞아 도심 속 힐링의 컨셉의 2가지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2018년 추석 연휴를 맞아 도심 속 힐링의 컨셉의 2가지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가족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위한 ‘노보텔 앤드 패밀리(Novotel & Family)와 미식과 휴식이 함께하는 ‘딜리셔스 홀리데이 (Delicious Holiday)’ 패키지이다.

‘노보텔 앤드 패밀리(Novotel & Family)’ 패키지는 바쁜 도심 속 여유로운 휴가를 위해 준비된 패키지로, 객실 에서의 1박,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 2인 조식 제공, 추석 맞이 선물 보드게임 ‘노보텔 젠가’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혜택과 함께 노보텔 브랜드의 가족 친화 정책으로 16세 이하 자녀 최대 2인까지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휴식을 선사한다.

‘딜리셔스 홀리데이(Delicious Holiday) 패키지는 미식과 휴식이 함께하는 조금 더 풍성한 혜택의 패키지이다. 객실에서의 1박, 더 스퀘어 2인 조식(16세 미만 자녀 최대 2인 무료 조식 제공 혜택 포함) 제공과 더 델리의 시그니처 샌드위치 세트, 그랑아에서 라이브 뮤직을 들으며 즐길 수 있는 시원한 맥주 2잔과 칠리치즈 프라이즈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노보텔 젠가, 피크닉 백이 별도로 제공되어 도심 속 호캉스족을 위한 다양한 먹거리, 즐길 거리를 더했다.

내 아이와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계획한다면 ‘키즈 쿠킹 클래스’ 이벤트를 주목하자. 로비층에 위치한 안뜨레에서 특급호텔 셰프와 함께 하는 ‘피자 만들기’를 진행하여 피자를 직접 만들고 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혜택으로는 피자만들기 클래스(1인), 어린이 앞치마와 모자가 제공된다.

여유로운 가을 힐링 ‘패키지’ 2종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다가온 가을을 보다 여유롭게 즐기는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다가온 가을을 보다 여유롭게 즐기는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객실에서 편하게 즐기는 ‘비 어 프린세스 인 팰리스(Be a Princess in Palace)’와 ‘비 어 풀 인 팰리스(Be a Full in Palace)’로 진행된다.

먼저, 로맨틱한 연인을 위해 구성된 ‘비 어 프린세스 인 팰리스(Be a Princess in Palace)’는 △객실 1박, △룸서비스(6종 코스 메뉴, 파인애플 샐러드 2인, 야생 버섯 크림수프 2인, 매콤한 새우 아라비아따 스파게티 1인, 통 감자 등심 스테이크 1인, 비나 마이포 와인 2잔, 커피 또는 차 2잔), △마스크팩, △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 관람 티켓 등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 가을 힐링이 필요한 가족을 위해 마련된 ‘비 어 풀 팰리스(Be a Full in Palace)’는 △객실 1박, △룸서비스(햄 앤 에그 샌드위치와 감자튀김), △미니바(22종) 무료 이용 등으로 제공된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수영장(만 18세 이상부터 이용 가능, 매월 첫째 주 화요일 휴무)을 이용할 수 있다. 클럽층 객실(클럽 디럭스 룸, 코너 스위트 또는 복층 스위트) 선택 시에는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의 2인 조식과 다양한 클럽층 혜택(데이스낵, 해피아워 세미 뷔페, 사우나 등)이 포함된다.

바디 앤 소울 케어, 나만을 위한 힐링 패키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과 인사동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나만을 위한 바디 앤소울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성큼 다가온 이 가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과 인사동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나만을 위한 바디 앤소울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우선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지친 몸과 마음을 향기로 위로하는 패키지를 선보이는데,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바디판타지 바디미스트’ 1개가 포함된다. 청량하고 상큼한 오렌지 향, 프레쉬하면서도 로맨틱한 과일 향, 부드럽고 깨끗한 비누향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향기로 힐링해보자.

또한 투숙객이 ‘La Table (라따블)’ 레스토랑 점심, 저녁 뷔페 이용 시 20% 할인이 가능하니, 멀리 나가지 않고도 전망 좋은 호텔 내에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스탠다드 객실 1박을 기본으로, 지난 여름 동안 무더위와 강렬한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위한 솔루션 ‘얼트루-아임쏘리포마이스킨 8스텝 트래블키트’ 와 ‘브라이트닝 젤리마스크’ 를 제공한다. 또한 체크아웃을 2시까지 연장해 여유로운 오전 시간을 즐길 수 있으니 무료로 대욕장과 체련장을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