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추석맞이 ‘황금연휴 특가’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특급호텔, 추석맞이 ‘황금연휴 특가’ 프로모션 실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3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객실 및 선물 세트 할인
콘래드 서울은 추석과 개천절, 한글날 등의 휴일이 이어지는 가을 황금연휴에 도심 속 여유로운 스테이케이션을 합리적으로 계획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룸 세일’을 실시한다. 사진/ 콘래드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을 황금연휴를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기 객실 25% 할인 및 호텔 레스토랑 25% 추가 할인

3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콘래드 서울은 추석과 개천절, 한글날 등의 휴일이 이어지는 가을 황금연휴에 도심 속 여유로운 스테이케이션을 합리적으로 계획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룸 세일(Premium Room Sale)’을 실시한다.

9월 4일 오후 2시부터 25일 오후 2시까지 유효한 혜택으로 스테이케이션의 모든 조건을 갖춘 콘래드 서울의 인기 객실 타입을 투숙 당일 최적가에서 최대 25% 할인된 특별가에 예약할 수 있다. 이번 세일을 통해 예약한 투숙객에게는 호텔 레스토랑 디너 25%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레스토랑에서는 부담없이 가족 식사·모임을 계획할 수 있도록 연휴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다가오는 추석과 황금연휴, 명절 뒤 편안한 휴식 혹은 가까운 도심에서 여유로운 스테이케이션을 계획한다면 콘래드 서울의 ‘프리미엄 룸 세일’에 주목하자. 한강 전망의 프리미엄 객실부터, 고층에 위치 및 라운지 이용(조식 및 해피 아워 제공)이 가능한 이그제큐티브, 그리고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스위트 객실까지 투숙 당일 최적가에서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이번 세일을 통해 예약하는 투숙객에게는 투숙 중 뷔페 다이닝 제스트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 저녁 식사 시 25%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9월 4일 오후 2시부터 9월 25일 오후 2시까지 객실 예약 시 할인 적용되며, 9월 4일부터 12월 30일까지 투숙하는 프리미엄 이상 객실 요금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약 시 선결제 필수이며, 취소 및 환불 불가다.

더불어,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Zest)와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그릴 레스토랑 37 그릴 앤 바(37 Grill and Bar)는 가족 식사 및 모임을 부담없이 계획할 수 있도록 연휴 기간 동안 다채로운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스트는 온 가족이 풍성한 뷔페를 5만 3천원(성인 1인 기준, 세금 포함)에 즐길 수 있는 ‘제스트 골든위크’를, 37 그릴 앤 바는 37 그릴 스테이크를 37,000원(성인 1인 기준, 세금 포함)에 제공하는 ‘37@37’ 프로모션을 추석을 포함한 가을 황금연휴 기간에 한해 연장 운영한다. 두 프로모션 모두 9월 24일부터 10월 9일까지 운영되며 제스트 골든위크는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 한해, 37@37은 토요일 저녁을 제외하고 진행된다.

힐튼 부산, 프리미엄 룸 세일 최대 25% 실시

힐튼 부산은 오는 9월4일 오후 2시부터 9월 25일 오후 2시까지 최대 25%의 객실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룸 세일’을 선보인다. 사진/ 힐튼 부산

힐튼 부산(Hilton Busan)은 오는 9월4일 오후 2시부터 9월 25일 오후 2시까지 최대 25%의 객실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룸 세일’을 선보인다.

무더웠던 여름 시즌 이후, 여유로운 휴가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프리미엄 룸 세일은 ‘프리미엄 마운틴뷰 룸’ 이상 이용 시, 힐튼 아너스 회원은 최대 25%, 비회원의 경우 최대 20%까지 파격적인 할인이 제공한다.

특히, 이번 세일은 F&B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세일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투숙객에 한해,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 디너 이용시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맥퀸즈 라운지와 맥퀸즈 바에서는 저녁 6시이후 이용 고객 중 10만원 이상 결제 시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석 햄퍼 & 선물 세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황금연휴 추석을 맞아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추석 햄퍼 & 선물 세트를 9월 26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서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하 서울 MEA)은 황금연휴 추석을 맞아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추석 햄퍼 & 선물 세트를 9월 26일까지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한 파크카페에서는 추석 연휴를 맞아 갈비, 등심, 와인, 프리미엄 티 세트, 초콜릿 및 호텔 상품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엄선하여 햄퍼 또는 박스에 정성스럽게 포장하여 고객이 선물할 수 있는 선물 세트를 준비한다.

육즙이 풍부하고 육색과 마블링이 뛰어난 안심, 등심, 꽃등심, 스테이크용 정육 등 최상급 육우로 구성된 ‘프리미엄 정육 모둠 스페셜’, 소믈리에 추천 와인, 치즈, 티 세트, 초콜릿 등 다양한 아이템을 고급 햄퍼 바구니에 담은 ‘프리미엄 햄퍼’, 레드 와인과 다양한 치즈 및 초콜릿으로 구성된 ‘쁘띠 와인 & 치즈 햄퍼 세트’, 세계적인 티 브랜드인 알트하우스 프리미엄 티 세트, 프랑스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 테오브로마 세트 등 고객의 다양한 취양과 선호도에 맞춘 상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내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호텔 상품권 및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 상품권 5만원권 구매가 가능하며 다양한 가격대의 추석 햄퍼 & 선물 세트 가격은 2만 5천원부터 40만원(10% 세금 포함)이다.

신라스테이, 소재 지역별 관광 연계 상품 확대

신라스테이는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역별 관광 상품 출시를 다양화 한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역별 관광 상품 출시를 다양화 한다.

신라스테이는 2013년 동탄 오픈을 시작으로 2017년 해운대까지 전국 11곳을 운영하면서 주변의 다양한 관광자원과 연계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왔다.

인근지역의 주변 관광 상품은 물론 문화, 예술분야까지도 그 범위를 확대해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신라스테이가 지역관광 상품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최근 3년간 이용률이 2배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국내의 관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데다 특급 호텔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는 물론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호텔을 이용하고 주변의 관광지도 다양하게 둘러 볼 수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이에 따라 신라스테이는 111년 만에 찾아온 폭염으로 주춤했던 지역 관광을 활성화 하기 위해 국내관광 연계 상품을 적극 강화하기로 했다.

아울러 신라스테이는 각 지역별로 지역관광 프로모션을 강화하고 오픈 5주년을 기념한 통 큰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국내 최대 고래 박물관인 장승포 고래박물관을 관람 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하는 한편 다른 지역과 연계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신라스테이 울산에서 1박하면 신라스테이 해운대 1박 투숙권을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으로 주변과 연계한 관광 활성화에도 노력하고 있다.

그 밖에 지역 주민이용 시 할인혜택을 주는 '지역주민 할인 프로모션'(동탄, 제주, 울산, 서대문, 천안)과 부산에서 열리는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에 맞춰 코믹공연 관람권을 제공하는 '그 놈은 예뻤다' 프로모션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