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 태안 힐링여행, 안면도 꽃게장 맛집은?
상태바
아이들과 함께 태안 힐링여행, 안면도 꽃게장 맛집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8.1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늦은 여름 즐기는 힐링여행지 안면도와 태안, 가족과 함께 가볼 만한 곳은?
한낮의 더위는 여전하지만 주말을 이용해 잠시 일상의 활력을 더해줄 국내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들이 많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한낮의 더위는 여전하지만 주말을 이용해 잠시 일상의 활력을 더해줄 국내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들이 많다. 국내에는 짧은 시간을 이용해 힐링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가 많은데, 그중에서도 충남 태안군이 있다.

충남 태안은 안면도를 중심으로 다양한 즐길 거리, 볼거리는 물론 맛집까지 여행의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학암포 해수욕장은 그 이름처럼 태안반도 북부에 위치한 학바위를 중심으로 조성된 해수욕장으로 여름 더위를 피해 찾아온 여행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그중에서도 학암포 해수욕장은 그 이름처럼 태안반도 북부에 위치한 학바위를 중심으로 조성된 해수욕장으로 여름 더위를 피해 찾아온 여행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학암은 해변에 물이 빠졌을 때 드러나는 바위의 형상이 마치 학처럼 보인다고 해 붙여진 이름이다.

뿐만 아니라 학암포 해수욕장은 백사장 모래가 곱고, 파도가 잔잔해 가족 단위 피서객들에게 인기. 주변으로 오토캠핑장과 해양생태계 보전지역, 신두리 해안사구 등과 가까워 함께 즐겨볼만 하다.

태안해안 국립공원에 속한 몽산포 해수욕장도 빼놓을 수 없다. 안면도와 인접하고 있는 이곳은 해수욕장 주변으로 울창한 소나무숲과 모래조각 등이 여행자를 반기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태안해안 국립공원에 속한 몽산포 해수욕장도 빼놓을 수 없다. 안면도와 인접하고 있는 이곳은 해수욕장 주변으로 울창한 소나무숲과 모래조각 등이 여행자를 반기고 있다.

더불어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풀장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으며, 태안 반도에서 가장 큰 캠핑장이 있어 산림욕장이 있어 이를 즐기려는 야영객들이 많이 찾아온다.

태안 안면도에서는 자연을 배경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리솜오션캐슬 아쿠아월드를 만날 수 있다. 사진/ 리솜오션캐슬

태안 안면도에서는 자연을 배경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리솜오션캐슬 아쿠아월드를 만날 수 있다. 꽃박람회 지구, 안면도 자연휴양림, 바다낚시 지구와 함께 안면도의 충청남도와 안면도의 다양한 테마 여행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이곳은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볼만한 야외 스파시설이다.

아쿠아월드에서는 야외에서 수치료 마사지가 가능한 바데풀을 중심으로 다양한 야외탕을 즐길 수 있으며, 실내에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오붓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파라디움이 마련되어 있다.

일송꽃게장백반은 간장 꽃게장, 양념꽃게장, 게국지 등 꽃게로 유명한 안면도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안면도 맛집 DB

태안반도와 안면도를 찾았다면 토속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맛집을 방문해보는 것도 좋다. 특히 안면도 꽃게장 맛집 일송꽃게장백반도 빼놓을 수 없다. 일송꽃게장백반은 간장 꽃게장, 양념꽃게장, 게국지 등 꽃게로 유명한 안면도 맛집이다.

안면도 꽃게장 맛집 일송꽃게장백반은 서해의 싱싱한 꽃게를 이용해 맛있는 게장을 즐길 수 있는 꽃게장 전문점이다.

안면도 꽃게장 맛집 일송꽃게장백반의 간장 꽃게장은 그냥 먹어도 짜지 않아 담백한 맛으로, 양념 꽃게장은 맛있게 매콤한 맛을 자랑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안면도 맛집 DB

일송꽃게장백반의 간장 꽃게장은 그냥 먹어도 짜지 않아 담백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다. 더불어 양념 꽃게장은 맛있게 매콤한 맛을 자랑하고 있어 안면도 맛집 미식으로 손꼽힌다.

또한 안면도 꽃게장 맛집 일송꽃게장백반에서는 충남의 대표 토속음식인 게국지도 있다. 시원한 꽃게의 맛과 해산물에서 우러나온 얼큰한 국물맛이 일품인 일송꽃게장백반의 게국지는 천연재료를 이용해 깔끔한 맛을 선보이고 있어 안면도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시원한 꽃게의 맛과 해산물에서 우러나온 얼큰한 국물맛이 일품인 일송꽃게장백반의 게국지는 천연재료를 이용해 깔끔한 맛을 선보이고 있어 안면도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안면도 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