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 이상의 즐거움이 있는 속초 가볼만한 곳과 동명항 맛집
상태바
상상 이상의 즐거움이 있는 속초 가볼만한 곳과 동명항 맛집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6.1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색적이면서 힐링 요소 가득한 강원도! 색다른 여행을 꿈꾼다면 속초!
속초는 설악산에다 동해를 보유한 천혜의 여행지로 힐링 요소가 가득해 스트레스 탈피 여행에 제격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하루하루 기온이 올라가면서 속초 앞바다 여행을 계획을 하는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다. 속초는 설악산에 동해를 보유한 천혜의 여행지로 힐링 요소가 가득해 스트레스 탈피 여행에 제격이다.

그냥 곰인형이 아닌 속초 고유의 환경을 접목한 인형들을 전시, 이색여행지로 큰 명성을 얻고 있는 테디베어 팜. 사진/ 한국관광공사

자녀를 동반한 가족이라면 속초 테디베어 팜 갤러리를 방문해 보자. 이곳은 그냥 곰인형이 아닌 속초 고유의 환경을 접목한 인형들을 전시, 이색여행지로 큰 명성을 얻고 있다.

‘곰돌이 푸우’밖에 몰랐던 아이들이 백곰, 반달곰, 팬더를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한편 어른들은 예술적인 분위기 속에서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테디 작품과 만날 수 있다.

어느 때보나 야영하기 좋은 날씨. 설악의 빼어난 경관 속에 머물며 캠핑을 즐겨보자. 사진/ 한국관광공사

어느 때보나 야영하기 좋은 날씨. 설악의 빼어난 경관 속에 머물며 캠핑을 즐겨보자. 1만여㎡라는 대단위 규모의 설악동 야영동은 전기 사용이 가능한 사이트 61동, 자동차 야영장 240동, 캐라반 8동 등을 갖추고 캠퍼를 기다린다.

설악산 야영동 전방 10km 안에 속초의 명소가 다 모여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설악산국립공원(4km), 비룡폭포(7km), 신흥사(6km), 청초호(10km), 세계잼버리수련장(10km), 울산바위(8km) 등 마음만 먹으면 어디로든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 주말여행 시 q[이스캠프로 삼기에도 제격이다.

속초를 찾는 또 하나의 즐거움은 바로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보는 것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맛집 DB

속초를 찾는 또 하나의 즐거움은 바로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보는 것이다. 속초 동명항 초입에 위치한 ‘비치대게직판장’은 킹크랩, 대게, 붉은대게, 랍스터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속초 맛집으로 배를 타고 나가 직접 조업하는 선주가 가게를 운영해 서울에까지 유명세를 타게 되었다.

킹크랩, 랍스터 역시 중간 유통과정 없이 직접 수입해 판매하므로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배를 타고 나가 직접 조업하는 선주가 가게를 운영해 서울에까지 유명세를 타고 있는 비치대게직판장.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맛집 DB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이 4계절 내내 무한한 사랑을 받는 또 하나의 이유는 곁들이찬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매장 내부에 마련된 셀프바를 통해 튀김, 순대, 만두, 젓갈, 새우, 소라, 전 등 동해지역 특산물 요리를 부담 없이 가져다 먹을 수 있으며, 호박죽이나 게탕까지 무한리필이 가능하다.

무섭게 치솟는 고물가시대에 비치대게직판장이 소비자들에게 환영을 받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맛집 DB

그 외에 게살이 듬뿍 들어간 게살물회와 쫄깃한 식감의 활어회를 서비스 스끼다시로 제공하니 무섭게 치솟는 고물가시대에 비치대게직판장이 소비자에게 환영을 받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하겠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