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여행, 여행지가 고민된다면 “이곳이 제격”
상태바
봄맞이 여행, 여행지가 고민된다면 “이곳이 제격”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4.1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하이난 고품격 휴가 · 하나투어, 고아웃 캠프 코리아 · 여행박사, 중국 상해 제안
봄을 맞이해 여행 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에 여행사에 마다 여행자를 유혹하는 여행상품으로 봄맞이 여행을 지원하는 중이다. 사진/ 여행박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봄을 맞이해 여행 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에 여행사에 마다 여행자를 유혹하는 여행상품으로 봄맞이 여행을 지원하는 중.

KRT는 중국 최대의 섬 하이난에서 즐기는 품격 있는 휴가를 제안했다. 연중 맑고 따뜻한 날씨를 만날 수 있는 하이난은 중국인들 사이 부유층의 휴양지로 인식되는 꿈의 여행지이다.

KRT는 중국 최대의 섬 하이난에서 즐기는 품격 있는 휴가를 제안했다. 사진/ KRT

남중국해에 위치하며 한국인을 비롯해 일본인, 러시아인, 유럽인도 즐겨 찾는 여행 명소이자 글로벌 호텔 체인이 즐비해 다양한 부대시설과 고급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나 유아 또는 아동을 동반한 휴양객이라면 장시간 비행 부담이 적은 동양의 하와이 하이난이 휴가지로 제격이다.

특히 올해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다가오는 5월에 문을 여는 아틀란티스 리조트를 주목하자. 커즈너 그룹이 선보인 하이난 아틀란티스 리조트는 1314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비롯해 21종류의 월드푸드 레스토랑, 대규모 워터파크와 아쿠아리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가득하다.

아틀란티스 워터파크는 동시에 만 명 이상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워터파크로 면적이 20만 평방미터 이상에 달한다. 또한 올해 말 오픈 예정된 돌고래 극장, 바다사자 낙원에서는 동물과의 교감을 나눌 수 있어 아이들의 정서발달에도 좋다.

아틀란티스 워터파크는 동시에 만 명 이상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워터파크로 면적이 20만 평방미터 이상에 달한다. 사진/ KRT

KRT는 합리적인 가격에 7성급 리조트에서 완성도 높은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특급 호텔 2박, 아틀란티스 호텔에 2박 머무르며 품격 있는 휴식을 취한다. 티웨이 항공 매주 수·토요일, 제주항공 매주 월·금요일에 출발한다.

하나투어 티켓 예매 사이트 하나티켓이 고아웃 캠프 코리아 2018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하나투어 티켓 예매 사이트 하나티켓이 고아웃 캠프 코리아 2018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사진/ 하나투어

고아웃 캠프는 아웃도어 캠핑과 다양한 부대행사가 결합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복합문화축제로, 한국에서는 2012년 첫선을 보인 후 캠핑 매니아 층의 사랑을 받으며 국내 최대 규모 캠핑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고아웃 캠프 코리아 2018은 오는 5월 25일부터 2박 3일간 태안군 석갱이 오토캠핑장, 대명 캠핑장, 라온캠핑장 일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열기구 체험, 요가, 캠프파이어, 오프로드, 인공 암벽등반 등 다양한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은 물론, 축구, 농구, 트레일 러닝, 포니 레이싱 등 다채로운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아웃도어 제품 페어도 함께 열린다. 또한, 토요일 저녁엔 캠프의 하이라이트인 뮤직 콘서트로 그 열기를 더 고조시킬 예정이다.

열기구 체험, 요가, 캠프파이어, 오프로드, 인공 암벽등반 등 다양한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은 물론, 축구, 농구, 트레일 러닝, 포니 레이싱 등 다채로운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사진/ 하나투어

한편, 하나티켓은 4월 26일까지 예매자 대상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티마크 그랜드호텔 숙박권,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초대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여행박사가 오는 4월 20일 카카오TV 라이브 홈쇼핑을 통해 중국 상해 여행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여행박사가 오는 4월 20일 카카오TV 라이브 홈쇼핑을 통해 중국 상해 여행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 여행박사

이번 방송에서는 상해의 랜드마크인 동방명주, 뱃놀이를 즐길 수 있는 주가각, 아시아 최대 규모의 상해 디즈니랜드 등을 둘러보는 중국 상해 3박4일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여행하기 좋은 5월과 6월 사이 서울과 부산에서 주말에 출발하는 상품으로 라이브 홈쇼핑 방송 중 예약자에게는 1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상품은 추가 옵션이나 불필요한 쇼핑이 포함되지 않고 상해의 핵심 포인트만 관광하는 알찬 일정으로 구성됐다. 디즈니랜드 입장권이 포함되어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으로도 좋고 신천지, 예원, 동방명주 등 명소 곳곳을 관광하는 일정으로 각종 모임이나 부모님이 함께하는 효도여행으로 손색없다.

방송은 카카오톡과 카카오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 중 여행박사 카카오톡으로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담당자가 직접 예약 상담을 돕는다. 상품 예약은 여행박사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방송 전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 여행박사를 검색한 뒤 친구추가 버튼을 누르면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