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싱그러운 봄 메뉴 ‘눈길’
상태바
호텔가, 싱그러운 봄 메뉴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14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지킬 전통차, 도시락 패키지 등 다양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로비 라운지바 ‘휘닉스’에서는 오는 3월 19일 ‘지금까지 당신이 마시던 커피는 커피가 아니다’라는 내용으로 특별한 수제 커피 로스팅 및 시음 행사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맞아 호텔업계에서 준비한 다양한 메뉴들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건강에 유익한 진짜 커피 로스팅 및 시음회 선봬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로비 라운지바 ‘휘닉스’에서는 오는 3월 19일 ‘지금까지 당신이 마시던 커피는 커피가 아니다’라는 내용으로 특별한 수제 커피 로스팅 및 시음 행사를 선보인다.

이날 행사는 19일 3시부터 4시까지 한시간 동안 진행된다. 드립 커피 전문가 박순표 대표와 함께 게이샤, 르완다 커피 원두를 직접 로스팅 하는 방법을 배우며, 2가지의 원두를 활용하여 6가지 로스팅 방법에 따라 다른 맛과 향을 내는 각각의 핸드 드립 커피를 시음하고 시향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때 참가자에게는 향긋한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조각 케익 1조각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이번 핸드 드립 커피 행사는 선착순 12명에 한해 소규모로 진행된다.

미세먼지 속 건강을 지킬 전통차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는 봄철 호흡기 건강에 도움이 되는 한방 전통차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는 봄철 호흡기 건강에 도움이 되는 한방 전통차를 선보인다.

갤러리의 전통차는 10가지다. 크게 비타민 함유량이 높은 과실을 이용해 만든 과실차(오미자차, 유자차, 복분자차, 석류차 등)와 따뜻한 성질의 약용재료로 면역력을 높여주는 건강차(생강차, 홍삼차, 인삼차 등)로 나뉜다.

비타민이 풍부한 과실차는 성질이 따뜻하면서도 건조하지 않아 폐를 보호해주고 기침과 천식에 좋으며, 건강차는 즉각적으로 기운을 따뜻하게 해줘 면역력을 증가시키는데 탁월하다. 특히, 6년근 홍삼에서 추출한 엑기스에 토종 아카시아 꿀을 첨가해 만든 ‘홍삼차’는 기(氣)를 보하는 기능이 있으며, 오미자차는 건강뿐만 아니라 새콤달콤한 맛으로 봄철 활력을 선사한다.

쉐프가 만든 도시락으로 즐거운 미식 여행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에서는 성큼 다가온 봄의 기운을 느끼기 위한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도시樂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에서는 성큼 다가온 봄의 기운을 느끼기 위한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도시樂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안락한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이번에 새로 출시한 쉐프’s 박스 시즌 Ⅱ의 도시락 2종이 제공된다. 제공되는 도시락 2가지는 감칠맛 나는 간장 양념의 닭다리살 구이와 새우튀김, 밥, 각종 반찬은 물론 과일까지 포함된 ‘닭다리살 도시락’과 신선한 야채에 닭가슴살, 콘, 방울토마토 등이 곁들여진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생수 2병도 함께 준비된다.

이 밖에도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오션뷰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호텔 레스토랑 2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레스토랑 리뉴얼 기념 ‘스프링 페스트’ 프로모션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레스토랑 ‘아트마켓’ 리뉴얼을 기념해 ‘스프링 페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레스토랑 ‘아트마켓’ 리뉴얼을 기념해 ‘스프링 페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캐주얼 레스토랑 ‘아트마켓’은 다양한 메뉴의 음식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명 예술작품과 고가의 리미티드 제품이 전시돼 있는 공간으로,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아 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층에서는 이탈리아 감성의 다양한 메뉴를 접할 수 있으며, 2층은 총 5개의 룸으로 구성돼 프리미엄 다이닝 코스를 즐길 수 있다.

4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스프링 페스트’ 프로모션은 엘본 더 테이블의 수석 셰프 출신인 이영무 셰프가 직접 개발한 시그니처 메뉴인 이베리코 스테이크와 해산물 크림 소스 파스타, 토마토 소스 파스타를 선보인다. 시그니처 메뉴를 선택하면 20여 가지의 다양한 샐러드, 과일, 빵 등의 요리를 세미 뷔페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20여 가지 제철 식재료로 즐기는 봄 요리

켄싱턴호텔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브로드웨이’에서는 3월 15일(목)부터 5월 31일(목)까지 향긋한 제철 봄나물과 봄을 연상시키는 달콤한 디저트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봄 나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브로드웨이’에서는 3월 15일(목)부터 5월 31일(목)까지 향긋한 제철 봄나물과 봄을 연상시키는 달콤한 디저트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봄 나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봄 나물 프로모션은 피로회복에 좋은 냉이와 달래, 식욕증진 효과 및 비타민C가 풍부한 돌나물, 춘곤증 해소에 좋은 두릅, 면역력과 기관지 향상을 위한 더덕 등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20여 가지의 봄 요리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세발나물 육회, 달래 봄동 겉절이, 봄 나물 잡채, 봄 나물 잔치국수 등의 한식류와 봄 나물을 곁들인 까사레체 파스타, 두릅 베이컨 롤 등의 양식류도 색다르게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봄철 원기 회복을 위한 한방 도가니탕, 쭈꾸미 숙회 등 건강과 영양을 책임지는 요리가 입안 가득 봄 향기를 선사한다.

벚꽃 시즌 맞아 체리 블라썸 프로모션 선봬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워싱턴 D.C에서는 다가오는 벚꽃 시즌을 맞아 체리 블라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이 밖에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워싱턴 D.C에서 다가오는 벚꽃 시즌을 맞아 체리 블라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체리 블라썸 프로모션은 킹 베드룸 객실을 3박 이상 예약 시 1박당 429 달러부터 예약 진행 가능하며 추가 객실 예약 시 300달러로 예약이 가능하다. 트윈 베드 객실은 추가 요금이 적용된다. 또한 체리 블라썸 패키지 이용 시 8세 이하의 어린이는 무료 조식을 이용 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