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여행, 저렴하게 떠나는 방법은?
상태바
봄여행, 저렴하게 떠나는 방법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02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호텔 프로모션, 10만 원 쿠폰세트 증정 등
여행업계가 봄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일본 벚꽃명소 인기 호텔 프로모션을 준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가 봄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일본 벚꽃명소 인기 호텔 프로모션 실시

트립닷컴은 벚꽃여행 시즌을 맞이해 2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모바일 앱 결제 고객을 위한 일본 호텔 장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립닷컴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트립닷컴은 벚꽃여행 시즌을 맞이해 2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모바일 앱 결제 고객을 위한 일본 호텔 장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립닷컴은 5월까지 이어지는 일본의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벚꽃명소로 유명한 도쿄, 오사카, 교토, 나고야, 시즈오카, 후쿠오카 등 21개 도시의 인기 호텔들을 엄선해 즉시 적용 가능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대표적인 숙박 시설로는 국내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호텔 마이스테이 우에노 이스트, △쉐라톤 그랜드 도쿄 베이 호텔, △ 힐튼 도쿄, △콘래드 오사카, △쿄토 도큐 호텔, △킨토나케 등 합리적 가격대의 가성비 높은 호텔부터 글로벌 호텔 체인, 그리고 프라이빗 온천 시설을 제공하는 럭셔리 료칸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들을 포함하고 있다.

트립닷컴은 모바일 앱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결제 가격에 따라 할인율을 차등 적용해 할인코드를 최대 3만원까지 제공한다. 트립닷컴 모바일 앱에서 할인코드 아이콘이 적용돼 있는 룸 타입에 한해 적용 가능하다.

신라면세점에서 봄맞이 여행 준비하세요

신라면세점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4월 23일까지 ‘블루밍 저니’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4월 23일까지 ‘블루밍 저니’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한파가 끝나고 한낮 기온이 영상으로 올라감에 따라 신라면세점은 서울점, 인천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다양한 경품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스파 패키지 숙박권(2명), △꽃 정기 배달 서비스 6개월(5명), △신라면세점 2만원 적립식 선불카드 교환권(50명)을 증정한다. 매장에서 물건 구매 후 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서울점 지하 1층 안내데스크 또는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에서 응모하면 된다.

서울점, 인천공항점에서는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랑방’, ‘아틀리에코오롱’ 등 인기 향수 브랜드 구매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신라면세점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던킨도너츠’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며 서울점에서 가입 시 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5000원 선불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한 고객에게는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만원, △100달러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10만 원 쿠폰세트 휘날리는' 봄맞이 여행

여기어때는 3.1절을 맞이해 ‘10만 원 쿠폰세트 휘날리며’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3.1절을 맞이해 ‘10만 원 쿠폰세트 휘날리며’ 행사를 실시한다. 다음달 4일까지 전 회원에게 10만 원 쿠폰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3만 원, 2만 원, 1만 5000원, 1만 원, 5000원, 3000원, 얼리버드 1만 원(2장) 쿠폰 등 총 8종으로 구성된 쿠폰세트를 지급한다.

또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서울 인기 호텔을 단독 특가에 만나는 ‘레이트버드 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 레이트버드는 호텔들이 늦게 입실(오후 5시 이후)하는 조건으로 고객들에게 저렴하게 객실을 판매하는 제도다. 여기어때가 국내서 처음 도입했다. 전국 400여 개 호텔이 레이트버드에 동참 중이다. 이번 특가전에서 호텔별 5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3월 12일까지 있다.

부산지역 호텔 특가전도 준비했다. 부산지역 예약률 상위권을 기록한 인기호텔 및 리조트를 단독가에 선보인다. 숙소에 따른 부가혜택도 마련했다. 호텔 일루아, 해운대 그랜드 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사타딘 해운대 부산,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등이 참여한다. 3월 4일까지.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