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봄맞이 프로모션 경쟁 치열
상태바
호텔업계, 봄맞이 프로모션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0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 푸드·웨딩 프로모션 등 다양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과 강남에서는 따스한 봄을 맞이해 각종 암 예방, 콜레스테롤 조절 및 중금속 배출에 효과적인 그린 푸드 식재료를 이용한 프로모션을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 고객 유치를 위해 치열한 프로모션 경쟁에 돌입했다.

내 몸의 ‘그린라이트’ 밝혀줄 그린 푸드 프로모션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과 강남에서는 따스한 봄을 맞이해 각종 암 예방, 콜레스테롤 조절 및 중금속 배출에 효과적인 그린 푸드 식재료를 이용한 프로모션을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21층에 위치한 르 스타일 레스토랑(Le Style Restaurant)에서는 ‘그린 컬러 퀴진(Green Color Quisin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메인 메뉴로는 토시살 스테이크, 바비큐 닭다리 살, 그린 빈, 브로콜리로 구성된 바비큐 플레이트(BBQ plate)가 스페셜 그린 소스와 디종 머스타드소스와 함께 제공된다.

또한, 대표 그린 푸드 식재료인 오이와 무순을 이용한 두부 무쌈 말이, 사워크림 감자칩을 곁들인 닭 가슴살 구이, 냉이 크림소스를 곁들인 파스타 또는 바지락 시금치 파스타, 그린 페퍼 소스 크랩 볶음, 달레 피스토 피자, 훈제연어, 키위 드레싱을 곁들인 청사과와 시금치 누들 샐러드, 라임 드레싱을 곁들인 아보카도와 토마토 샐러드 등이 프로모션 메뉴로 준비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클라우드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돼 더욱 풍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다.

싱그러운 봄 빛 가득한 스프링 웨딩

그랜드 힐튼 서울은 다가오는 봄, 싱그러운 봄 빛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보타닉 가든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다가오는 봄, 싱그러운 봄 빛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보타닉 가든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화이트와 그리너리한 플라워 컨셉으로 펼쳐질 ‘보타닉 가든 웨딩 프로모션’은 신랑, 신부의 스페셜 지인만을 초대하는 럭셔리 스몰 웨딩 스타일로 꾸며질 예정이며 최소 70명부터 160명까지 참석이 가능하다.

6월 30일까지 본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은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유러피언 정찬 스타일 테이블 세팅, 런칭 기념 특별 할인, 자연을 담은 감성 ‘아디엘 샵’의 스페셜 부케 세트 등의 스페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누리는 유럽식 특급 호텔 여행

르 메르디앙 서울은 주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어 베러 위켄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은 주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A better weekend(어 베러 위켄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르 메르디앙 서울은 금요일과 토요일 체크인하는 고객에게 최소 2박, 최대 3박 기간 동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해 더욱 가벼운 마음으로 도심 속의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봄을 맞아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징검다리 휴일로 멀리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직장인에게 안성맞춤이다. 짧은 주말에 밀도 높은 휴식을 원하는 직장인이 온전히 자신을 위한 ‘미(me)코노미’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봄 꽃 향기 가득한 ‘플라워 테라스’ 오픈

제주신라호텔은 봄 꽃 향기가 가득한 ‘플라워 테라스’를 오픈한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봄 꽃 향기가 가득한 ‘플라워 테라스’를 오픈한다.

‘플라워 테라스’는 마치 영국의 왕실과 대저택의 테라스를 연상하게 하는 약 200여평의 공간으로, 은엽 아카시아를 메인 플라워로 수선화, 히야신스 등 다양한 종류의 봄 꽃들이 화사하게 장식돼 있다.

지난 2016년부터 운영된 ‘플라워 테라스’는 제주신라호텔의 봄 시즌 ‘포토 명소’이다. 라탄 소파와 다이닝 테이블, 라운드 스툴 등의 이국적이고 편안한 가구들로 꾸며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힐링 타임을 선사하며, 봄내음이 물씬 나는 꽃 정원 속에서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