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 위한 특급호텔 이색 패키지는?
상태바
봄나들이 위한 특급호텔 이색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0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 뷰티 케어, 반 값 할인 등 다양
콘래드 서울의 콘래드 스파는 단 한 번뿐인인생의 중요한 순간인 결혼식에서 더욱 빛날 수 있도록 결혼 직전 즉각적인 효과를 선사하는 페이셜 및 바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웨딩 뷰티 케어, ‘웨딩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나들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결혼 직전, 즉각적인 효과를 선사하는 웨딩 뷰티 케어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콘래드 서울의 콘래드 스파는 단 한 번뿐인인생의 중요한 순간인 결혼식에서 더욱 빛날 수 있도록 결혼 직전 즉각적인 효과를 선사하는 페이셜 및 바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웨딩 뷰티 케어, ‘웨딩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본 패키지는 예비부부는 물론 부모님과 다 함께 뷰티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각 구성원에게 필요한 효과를 극대화해 완벽한 결혼식을 위한 마지막 체크리스트로 추천된다.

’웨딩 스파 패키지’는 결혼 직전 즉각적인 효과로 눈부신 광채 피부를 만들어주는 페이셜 트리트먼트와 결혼 준비로 인한 스트레스로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키는 바디 트리트먼트로 구성돼 있다. 특히, 본 패키지는 예비부부와 부모님이 함께 받을 수 있도록 구성원의 피부 고민을 고려해 결혼 직전 각자에게 가장 필요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된다.

10일 동안만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 ‘스마트 트래블’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봄 내음 가득한 푸른 제주에서 스마트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스마트 트래블 패키지>를 2018년 3월 18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예약 기간은 2018년 3월 1일부터 10일까지로 단 10일 동안만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봄 내음 가득한 푸른 제주에서 스마트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스마트 트래블 패키지>를 2018년 3월 18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예약 기간은 2018년 3월 1일부터 10일까지로 단 10일 동안만 진행한다.

특히, 스마트 트래브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주중 투숙 시 석식 2인, 주말 투숙 시 조식 또는 중식 2인이 제공되며, 2박 이상 투숙 시 10만원 상당 디럭스 풀사이드 뷰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싱그러운 봄의 향연 ‘스프링 페스트’ 패키지

글래드 호텔은 싱그럽고 달콤한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스프링 페스트’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싱그럽고 달콤한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스프링 페스트’ 패키지를 출시한다.

글래드 호텔이 올해 야심차게 내놓는 ‘페스트’ 시리즈는 발렌타인 데이의 ‘러브 페스트’와 설 ‘힐링 페스트’에 이어 봄을 만나 그 정점을 찍는 듯하다.

이번 패키지는 포근한 객실, 봄꽃의 향기를 머금은 샤워젤, 달콤한 마카롱으로 구성해 다가오는 봄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여의도,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글래드 제주 등 글래드 호텔 4개 전 점에서 동시에 선보이며, 메종글래드 제주는 3월 9일부터, 그 외 호텔은 3월 7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스프링 페스트’ 패키지는 ▲객실 1박, ▲더바디샵 재패니즈 체리 블라썸 스트로베리 키스 샤워젤 선물세트, ▲글래드 마카롱 2개를 제공하며 12만원~21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아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 제공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아이와 함께 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아이 러브 키즈’ 패키지를 5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아이와 함께 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아이 러브 키즈’ 패키지를 5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이 즐거운 추억을 쌓고, 안성맞춤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그린밸리 조식(3인), △정글키즈 어메니티(1세트), △객실 내 무료 스낵 박스, △실내 수영장 이용권(3매)으로 구성됐다. 객실은 수페리어 더블, 수페리어 트윈, 수페리어 패밀리 트윈, 수페리어 온돌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켄싱턴 패밀리 트윈, 켄싱턴 더블 객실을 이용하면 웰컴 드링크(3잔)와 대관령 양떼목장 입장권(3매)을 추가로 제공한다.

반 값 할인 주중 패키지 출시

강릉 세인트존스호텔은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기념하고 다시금 올림픽의 감동을 재현하고자 대한민국 선수단 간판 선수와 동명인 투숙객 대상 파격적인 반 값 및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평창동계올림픽 셀러브리티’ 패키지를 오는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은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기념하고 다시금 올림픽의 감동을 재현하고자 대한민국 선수단 간판 선수와 동명인 투숙객 대상 파격적인 반 값 및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평창동계올림픽 셀러브리티’ 패키지를 오는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평창동계올림픽 간판 선수 ‘영미, 상화, 선영, 승훈, 성빈, 준환’과 동일한 이름을 가진 투숙객 대상으로 주중 이용이 가능하다.

구성은 △ 환상적인 동해 오션 뷰 객실 1박(수페리어 더블 또는 트윈/2인 기준) △ 청정 동해와 짙푸른 곰솔림(해송)이 내려다보이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플레이버(Flavor)’ 2인 조식 뷔페 △ 자연친화적이고 트렌디한 컨셉의 카페 & 펍 ‘브루어스 하우스(Brewer’s House)’ 웰컴 드링크 2잔 이용권(로컬 생맥주, 커피, 노멀 주스) △ 최신식 스파 & 사우나 2인 1회 무료 이용권이다.

실속있는 여행을 위한 스프링 브리즈 패키지

제주오리엔탈호텔은 실속있는 여행을 위한 스프링 브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주오리엔탈호텔

3월 봄의 시작과 함께 제주오리엔탈호텔은 실속있는 여행을 위한 스프링 브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편안한 휴식이 가능한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조식 뷔페 2인 ▲렌터카 24시간을 제공한다. 특히 제주 여행의 필수인 렌터카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별도로 예약하는 번거로움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렌터카을 이용할 수 있어 좋다. 상기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