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제주공항 국제선 면세점 영업 시작
상태바
신라면세점, 제주공항 국제선 면세점 영업 시작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02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임시 매장으로 소프트 오픈, 6월 그랜드 오픈 예정
신라면세점은 이달 1일부터 제주공항 국제선에서 면세점 영업을 시작했다. 사진/ 신라면세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이달 1일부터 제주공항 국제선에서 면세점 영업을 시작했다.

신라면세점 제주공항점은 화장품, 향수, 술, 담배 등 총 60여 개 브랜드로 약 114㎡(약 34평) 규모의 매장을 구성해 소프트 오픈했다. 오는 6월까지 약 409㎡(약 124평) 규모로 총 70여 개 브랜드와 함께 모든 매장을 구성해 그랜드 오픈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은 제주도에서 시내면세점과 공항면세점을 동시에 운영하게 돼 시내·공항면세점간의 시너지 효과가 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아시아 3대 국제공항(인천국제공항 1~2여객터미널,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제1~4터미널, 홍콩 첵랍콕국제공항)에서 동시에 면세점을 운영하며 증명된 공항면세점 운영 전문성과 제주도 지역사회 기여도 등을 높게 평가 받아 지난해 12월 제주공항 국제선 면세점 사업자로 최종 선정된 바 있다.

신라면세점은 제주 시내면세점 운영 경력과 아시아 주요 공항 면세점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주공항 국제선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매장을 구성할 계획이다.

'센타라 월드 마스터스 골프 챔피언쉽' 태국 후아인서 개최

클럽 골퍼들을 위한 태국 최대 규모의 토너먼트 '센타라 월드 마스터스 골프 챔피언쉽'은 2018년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이 대회의 인기는 매우 높아 3개월 만에 300명이 넘는 골퍼들이 신청을 완료했으며, 호주, 뉴질랜드, 두바이, 미국, 캐나다, 영국, 남아공, 인도, 파키스탄, 프랑스, 스위스, 홍콩,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폴, 대만, 개최국인 태국 등의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선수들이 참석을 알려 세계적인 대회로서의 위상을 지켰다.

해당 대회를 주최하게 된 현대적 시설의 센타라 그랜드 후아힌 비치 리조트 앤 빌라 또한 화려한 환영 만찬과 프레젠테이션 디너를 준비 중에 있다. 리조트의 객실은 90% 이상이 예약 완료됐고 이미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려야 할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골퍼들의 즐거운 축제인 센타라 챔피언쉽은 선수들이 도착 시 1시간 코스의 마사지를 제공하며, 30명의 직원이 골퍼들과 다양한 파트너에게 환대 서비스를 제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데스티네이션 웨딩 미리 맛보기 ‘프리뷰 프로모션’

예비 신혼 부부들을 위해, 팔레스 리조트에서는 결혼식 전 리조트 시설과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팔레스 리조트

외국에서의 특별한 결혼식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 신혼 부부들을 위해, 팔레스 리조트에서는 결혼식 전 리조트 시설과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팔레스 리조트에서 결혼식을 고려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사전 답사 차원에서의 숙박을 지원한다. 사전 방문 기간 동안 예비 신혼 부부는 리조트 웨딩 플래너, 협력사와의 만남을 가져 팔레스 리조트 웨딩에 대한 모든 것을 체험 해 보며, 웨딩 장소를 직접 점검해 볼 수 있다.

프리뷰 파라다이스 프로모션 포함사항에는 문 팔레스 칸쿤에서의 무료 2박 투숙, 500달러 웨딩 크레딧, VIP 공항 교통편, 무료 룸 업그레이드, 문 팔레스 리조트 칸쿤과 (요청 시) 다른 팔레스 리조트에 대한 답사, 결혼식 장소 사전 답사, 메뉴 시식, 협력사와의 미팅 등이 포함된다.

하와이에서 경험해보는 진정한 치유, 스파 그란데

스파 그란데는 약 1400평의 규모를 자랑하는 명실공히 하와이 최대 규모의 스파이다. 사진/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

“하와이 최고의 스파”로 알려져 있는 스파 그란데는 약 1400평의 규모를 자랑하는 명실공히 하와이 최대 규모의 스파이다.

이곳에는 총 40개의 트리트먼트 룸이 마련돼 있으며, 고대 동양 및 하와이 철학을 조화롭게 절충하고 통합해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추구하는 첨단 기술을 가지고 있다.

다양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로마 스타일의 월풀 욕조, 사우나, 계단식 폭포, 스위스 제트 샤워, 일본식 푸로, 마우이 힐링 워터, 하와이 솔트 욕조 등 워터 테라피를 기본으로 한 특색 있는 욕조를 갖춘 테르메(라틴어로 공중 목욕탕이라는 뜻)에서 편안하게 여행의 피로를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특히 이중에서도 마우이 힐링 워터는 치유에 좋은 하이드로 테라피로 마우이섬의 안개가 자욱한 구름, 폭포, 열대 우림, 그리고 천혜의 바다를 활용해 만들어졌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