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 캘리그라피·정리수납전문가 자격증 무료수강 지원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장학진흥원, 캘리그라피·정리수납전문가 자격증 무료수강 지원 이벤트 진행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1.19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시 무상으로 응시 가능해
한국장학진흥원이 선착순 5000명에게 자격증 수강료·시험응시료를 전액 지원해주는 온라인 무료수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료/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한국장학진흥원이 선착순 5,000명에게 자격증 수강료·시험응시료를 전액 지원해주는 온라인 무료수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본 이벤트는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온라인 무료수강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캘리그라피’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 시, 한국장학진흥원의 캘리그라피 자격증 취득과정을 온라인으로 무료 수강할 수 있으며, 다양한 켈리그라피 글씨체 배우기를 희망하거나 이와 관련된 학원 강의를 고려 중인 이들이 수강하기 적합하다.

이와 더불어 해당 교육원의 홈페이지에서는 정리수납전문가 자격증 취득과정 강의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정리수납전문가 자격증은 수입 옷장정리노하우를 비롯한 각종 물품에 대한 정리정돈 방법을 교육하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한국장학진흥원은 총 92종 자격증 과정을 무료수강으로 제공 중이다. 또한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시 무상으로 응시할 수 있으며, 자격증 시험에 합격했을 경우에는 2급 교육과정을 거치지 않고 바로 1급 자격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본 교육원의 캘라그라피, 정리수납전문가 등 모든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돼 있으며, 자격증 취득 후에는 이력서나 해당 관련 기관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해당 교육원 관계자는 “평소 정리수납전문가 컨설턴트 비용 절감이나 켈라그라피 기술 습득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이 이번 이벤트에 다수 참여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자격증 취득을 희망한다면, 자사의 무료수강 이벤트를 참여해 수강료를 지원 받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