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시장 강남점, 홀마크 인증 골드바 제작 선보여
상태바
한국금시장 강남점, 홀마크 인증 골드바 제작 선보여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1.1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적, 안정적 수익률 추구하는 투자자 위한 대안
금값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수익률을 추구하는 투자자들에게 금 시장은 좋은 대안이 되고 있다. 사진/한국금시장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금값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수익률을 추구하는 투자자들에게 금 시장은 좋은 대안이 되고 있다.

17일 현재, 국내 금 시세는 g당 구매가, 판매가 모두 전일 대비 각각 136원과 123원 오른 48235원과 43641원으로 형성되어 있다. 

이렇듯 최근 들어 금 시세 상승세에 힘입어 금 시장에 대한 투자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한국금시장 강남점’은 금 전문가들이나 금에 투자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골드바를 제작 선보인다. 

‘한국금시장 강남점’에서 선보이는 골드바는 홀마크(HALLMARK)연구소에서 인증받은 것으로 다양한 중량의 골드바를 제작 판매한다.

금이나 다이아몬드 같은 보석은 반드시 믿을만한 곳에서 그 재화에 대한 가치를 평가를 받은 것을 매입해야 한다. 이에 한국금시장 강남점은 항시 GIA 보석 감정사가 상주해 있어서 보석에 대한 가치를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한편, 강남 역삼역 2번 출구에 위치한 ‘한국금시장 강남점’은 순금제품 제작 및 유통 판매까지 모든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순금 전문 업체이다.

금매입 뿐 아니라 다양한 귀금속을 한번에 매입할 수 있고 기업 시상용 행운의 열쇠, 순금 상패 등 순금 관련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