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갈만한 곳, 구로안양천 눈썰매장과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상태바
겨울방학 갈만한 곳, 구로안양천 눈썰매장과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1.08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 깔깔거리 맛집으로 부상
구로안양천 눈썰매장은 구로구 안양천 인라인스케이트장을 활용해 겨울철 눈썰매장으로 이용하는 곳으로 아이들과 한나절 즐겁게 보내기 딱이다. 사진/ 구로구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신나는 겨울방학 아이들과 함께 가까운 눈썰매장을 찾아보자. 구로안양천 눈썰매장은 구로구 안양천 인라인스케이트장을 활용해 겨울철 눈썰매장으로 이용하는 곳으로 아이들과 한나절 즐겁게 보내기 딱이다.

눈썰매장 외에도 눈놀이장, 놀이공원, 빙어잡이체험도 동시에 진행해 하루 날 잡아 다양한 체험에 도전하기 좋다.

오는 2월 18일까지 운영하는 구로안양천 눈썰매장 오픈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사진/ 구로구

오는 2월 18일(일)까지 운영하는 구로안양천 눈썰매장 오픈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기간 중 무휴 운영하며 입장료는 성인, 유아 동일하게 8000원이다.

눈썰매장의 경우 성인슬로프, 유아슬로프로 구분되어 운영하며 플라스틱썰매보관소에 비치된 플라스틱썰매를 이용한다. 유아슬로프 옆 눈밭은 눈놀이장이다. 한편 미니바이킹, 미니기차, 스윙거, 디스코팡팡, 유로번지를 갖춘 놀이공원의 경우 별도 이용료가 든다.

빙어잡이체험장의 경우 1인당 5000원의 체험료가 든다. 부대시설로 식당가, 의무실, 수유실, 기타 체험부스를 갖추고 있다.

최근 오픈한 구로디지털단지역 앞 ‘깔깔거리’는 1골목, 2골목, 3골목으로 세분화된 3개의 입구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 구로구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은 I.T업체와 소소한 기업이 밀집한 지역으로 주변에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맛집이 대거 포진해 있어 입맛에 맛는 식당을 골라서 방문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오픈한 구로디지털단지역 앞 ‘깔깔거리’는 1골목, 2골목, 3골목으로 세분화된 3개의 입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취급하는 메뉴도 다양해 해물요리집, 구이요리집, 삼겹살집, 주점, 중화요리까지 다양한 맛집이 자리 잡고 있다.

깔깔거리 3번째 골목 중간쯤에 새로 오픈한 이베리코 흑돼지 전문점 ‘고을래’.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그중 깔깔거리 3번째 골목 중간쯤에 새로 오픈한 이베리코 흑돼지 전문점 ‘고을래’를 방문해보자. 넓고 쾌적한 환경의 고을래는 고기집이라기보다 카페 같은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구성했다. 특히 이 집 2층은 넓으면서 아늑해 오픈하자마자 회식의 전당으로 자리 잡았다.

알다시피 고을래 이베리코흑돼지는 흑돼지 전문점으로 익히 이름을 얻고 있는 브랜드 맛집이다. 이베리코흑돼지와 제주흑돼지를 취급하는 구로디지털맛집 고을래는 국내최초 참숯훈연고온숙성 기술을 통해 맛에 맛을 더했다.

넓고 쾌적한 환경의 고을래는 고기집이라기보다 카페 같은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구성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업체 관계자는 “착한 소비자 가격에 특별한 고기, 맛에 맛을 더한 고기,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이 고을래의 강점”이라며 “종업원과 운영자의 친절함까지 배가되어 소문에 소문이 이어지는 핫한 매장으로 자리 잡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기뿐만 아니라, 김치 명인 윤희숙 박사의 명인김치찌개와 이 집만의 독창적인 한라봉무쌈은 타 업체가 좀처럼 따라올 수 없는 맛의 차별화를 이룩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세계4대 진미로 이름난 이베리코 흑돼지와 제주흑돼지의 고기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고을래 이베리코흑돼지’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세계4대 진미로 이름난 이베리코 흑돼지와 제주흑돼지의 고기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고을래 이베리코흑돼지'는 치열한 외식업체 경쟁 속에서 차별화된 맛으로 승부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