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미용실 “2018년에는 레이어드컷 트렌드 펌 유행할 것”
상태바
건대미용실 “2018년에는 레이어드컷 트렌드 펌 유행할 것”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1.05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띠끄헤어, 2018 펌 스타일 제안
레이어드컷을 추가한 다양한 트렌드 펌이 2018년을 장식할 것으로 예측한다. 사진/ 부띠끄헤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2018년 무술년이 밝았다. 새해를 맞아 트렌디한 펌을 위해 건대미용실을 찾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건대 24시 미용실로 오전부터 새벽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는 부띠끄헤어 건대본점에서는 새해 맞이 2018년에 적합한 트렌드 펌을 전해왔다.

2017년에 이어 2018년 또한 레이어드컷 펌에 대한 관심은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레이어드컷 범위가 점점 넓어지고 있는 요즘 레이어드컷 c컬펌에 대한 관심이 큰 폭으로 오르고 있는 추세다. 일반적으로 차분한 디자인이라고 알려져 있는 c컬펌과는 다르게 레이어드컷을 추가하는 경우 화려함과 풍성함까지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이에 따라 레이어드컷을 추가한 다양한 트렌드 펌이 2018년을 장식할 것으로 예측한다.

건대미용실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부띠끄헤어 건대 본점은 어린이대공원역 2호점은 물론 왕십리미용실로서 두각을 보이고 있는 3호점까지 전체적으로 젊고 유행에 민감한 편이다. 젊음의 거리 건대입구를 중심으로 한 24시 미용실을 운영하는 것 또한 직장인들을 비롯해 시간 구애 받지 않고 머리를 하고자 하는 젊은 층을 겨냥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수시로 헤어스타일을 바꾸는 요즘, 상시 새로운 디자인이 쏟아지기 때문에 모발 건강에 대해 고민하는 고객층이 넓어지고 있다. 그로 인해 하고자 하는 스타일을 하지 못하는 고객이 많아지면서 부띠끄헤어 전 지점에서는 전통적인 복구시스템, 즉 복구매직과 복구클리닉을 비롯한 복구펌까지 다방면으로 최대 50% 이상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특히 복구펌은 다양한 스타일로 변형해서 시술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건대미용실 부띠끄헤어에서는 고객 맞춤 스타일을 제안한다. 일괄적이고 똑같은 스타일이 아닌 개성을 살리는 기회가 될 수 있다.

현재 건대 24시 미용실 부띠끄헤어 전 지점에서는 펌이나 염색을 할 경우 르미네상스 클리닉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타일 변신 수요가 많아지는 동시에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방면으로 고객만족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 또한 예약을 원한다면 네이버 예약, 혹은 카카오헤어샵 등을 통해 간편하게 일정 예약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