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이 만든 씰리템퍼매트리스, 최적의 수면 환경 만든다
상태바
장인이 만든 씰리템퍼매트리스, 최적의 수면 환경 만든다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1.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씰리템퍼매트리스 등 유명 매트리스 매장 유에스베드 할인 이벤트 진행
매트리스를 제작하는 장인이 수제로 완성하는 제품으로 목부터 허리까지의 근골격계가 자연스럽고 편안한 곡선을 만들어준다. 사진/ USBED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늘 부족한 잠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사람이 많다. 특히 야근과 밤샘으로 만성 피로감을 느끼는 직장인들의 경우 짧은 시간이라도 푹 자기 위해 침대 매트리스를 좋은 제품으로 선택하고 있다.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중 고급 브랜드로 분류되는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템퍼페딕 등 미국 수입 매트리스를 판매하는 침대매트리스 전문점 USBED(유에스베드)는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를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씰리사의 고급 브랜드인 스턴스앤포스터는 100년 이상 오랜 역사를 가진 매트리스 브랜드이다.

매트리스를 제작하는 장인이 수제로 완성하는 제품으로 목부터 허리까지의 근골격계가 자연스럽고 편안한 곡선을 만들어줘 최적의 수면을 누릴 수 있도록 연구 제작이 이뤄졌다.

유에스베드 측은 “미국 내 스턴스앤포스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물량을 대폭 늘리고 소비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적절한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유에스베드는 도서산간 지역을 제외한 전국 무료배송 서비스와 방수커버, 메모리폼베개 증정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에스베드의 전시장에는 스턴스앤포스터, 에스테이트, 럭스에스테이트, 리저브 등의 매트리스 전 라인이 전시돼있어 직접 제품을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다.

1월 말까지 할인 행사가 진행되며 일산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에 인접한 매장을 운영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