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강사와 마이요가멤버십 위한 2018년 첫 특강 개최
상태바
요가강사와 마이요가멤버십 위한 2018년 첫 특강 개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2.2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6일, 7일 양일간 ‘해피 밀크케어’ 특강 등 다양하게 진행
2018년 1월 1주차 마이요가멤버십 특강이 요가와 필라테스 등 다양한 주제로 전국에서 개최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2018년 1월 1주차 마이요가멤버십 특강이 요가와 필라테스 등 다양한 주제로 전국에서 개최된다.

마이요가멤버십은 (사)한국치유요가협회 RYTK300요가강사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요가에 관심있는 일반인, 요가지도자들이 가입하는 협회 소속 정회원을 말한다.

먼저 1월 6일(토) 수원 숨요가(원장 구선아)에서 최윤나 대표((Happy Birth Yoga)의 임산부요가인 ‘해피 밀크케어’ 특강이 진행된다.

산전산후 엄마들은 몸의 변형 및 통증이 쉽게 유발된다. 산전산후요가 강사로서 보다 깊은 솔루션을 제공하고 풍성한 수업을 만드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요가 소도구, 요가용품인 젠링을 이용한 ‘젠링요가&젠링근막릴리즈’ 특강이 대전 요가이즈필라테스(원장 이경숙)에서 박홍미 젠링마스터(젠링TV 진행)으로 개최된다.

젠링으로 근육과 근막의 움직임을 느끼고, 보다 깊은 아사나 요가를 체험, 젠링 근막릴리즈를 통해 자연스러운 몸의 흐름에 대해 알아본다.

한국치유요가협회 김성원 회장의 직강으로 열리는 ‘요가테라피와 아토피’ 특강은 대구 이너피스요가(원장 안수정)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요가치유전공 자연치유학 김성원 박사가 그동안 축적하고 분석한 데이터를 통해 아토피의 오류와 이해를 돕고 아토피 재발이 없는 건강한 상태로 이끄는 방법을 소개한다.

김해 요가인더스&필라테스(원장 손유림)에서는 플라잉요가 전문 하미희 강사의 ‘플라잉요가의 심화과정’이 개최될 예정이다.

음악에 맞춰 성취감과 자신감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난이도 있는 해먹슬링으로 완성시키는 수업이 진행될 예정으로 고난이도 플라잉 심화과정 워크샵이 될 것이다.

부산에서는 ‘정통 비니요가’와 ‘하타요가’ 특강이 각각 나무요가&필라테스(원장 김혜진)와 김민경메디요가&필라테스(원장 김민경)에서 진행된다.

비니요가아카데미 이재현 위원장의 진행으로 열리는 정통비니요가는 비니요가를 그룹수업에 맞추어 지도하는 방식을 경험하고, 신체적 통증이 있거나 심리적 이슈가 있는 초보자, 숙련자들의 몸과 에너지, 마음을 다루는 통합과 치유의 요가수련이 될 것이다.

또한 하타요가를 진행하는 라자명상센터 박춘용 원장은 하타요가를 꾸준히 수련하다 보면 호흡과 집중력이 깊어지고 통증과 자신 속의 부정을 다스릴 수 있는 힘이 생겨 바라보고 들여다보는 능력이 깊어진다고 설명한다.

한편 1월 7일(일)에는 필라테스강사 특강인 ‘매트필라테스’가 울산 해달요가테라피연구소에서 이지혜 교수(서울종합예술학교)의 진행으로 열린다.

매트 필라테스는 인체의 중심인 코어의 발달과 기능을 키움으로써 몸의 힘과 균형 및 탄력있는 몸매를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매트 필라테스의 다양한 움직임으로 신체 조절능력을 높이는 방법을 배워본다.

매주 전국에서 다양하게 열리는 RYTK300요가강사 및 마이요가멤버십 특강 신청은 마이요가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