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
상태바
여행업계,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11.28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밀레니얼 세대 잡기, 아태 시장 공략 강화 등
신라면세점은 한국에 거주하는 중국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중국 ‘밀레니얼 세대’ 잡기에 나섰다. 사진/ 신라면세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행업계가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라면세점, 중국 ‘밀레니얼 세대’ 공략

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라면세점은 한국에 거주하는 중국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중국 ‘밀레니얼 세대’ 잡기에 나섰다.

신라면세점은 27일 연세대학교에서 열린 재한 중국 유학생회 주최의 ‘중국의 날’ 행사에 참여해 특별 부스를 설치하고 중국 유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중국의 날’ 행사는 2013년부터 시작된 행사로 주한 중국대사관, 중국 기업체 임직원 등을 비롯한 약 2000명의 중국 유학생들이 참여하는 문화교류행사다.

신라면세점은 ‘중국의 날’ 행사에 참여한 중국 유학생들에게 신라면세점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 신규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했다.

연세대학교 등 서울 시내 9개 대학에 재학 중인 재한 중국 유학생 약 1만6000명을 대상으로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 신규회원가입 이벤트를 알리고 현장에서 신규회원 인증을 하면 △신라인터넷면세점 특별 적립금 280달러, △최대 20% 할인 가능한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 ‘홍(紅)’ 등급 멤버십, △오프라인 면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사은권 등을 증정했다.

또한 현장에서 신규 가입한 중국 유학생들에게는 ’동인비’, ‘클리오’, ‘바닐라코’ 등 8개 화장품 브랜드의 제품을 추가로 증정했다.

씨트립 그룹, 리브랜딩 통해 아태 시장 공략 강화

씨트립은 지난 27일부로 새롭게 변경된 브랜드 명인 ‘트립닷컴’으로 첫 발을 내딛는다. 사진/ 씨트립

씨트립은 지난 27일부로 새롭게 변경된 브랜드 명인 ‘트립닷컴’으로 첫 발을 내딛는다.

새로운 브랜드 명인 ‘트립닷컴’의 새로운 슬로건은 “Hello, World!”로 여행 플랫폼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면서 여행을 통해 세상과 교감하며 즐거움을 찾는 최근 여행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탄생됐다. 또 트립닷컴이라는 새로운 브랜드가 세계 유저들에게 “Hello”라고 첫인사하는 의미를 담고 있기도 하다.

이번 브랜드 명 변경으로 씨트립은 웹사이트를 새롭게 론칭하고 앱도 새롭게 단장했다. 단 기존 회원들은 새로 가입할 필요 없이 기존 계정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