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무술년 “새해 해돋이는 어디서 볼까?”
상태바
2018년 무술년 “새해 해돋이는 어디서 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11.2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좋은여행, 거제도·제주도 해돋이 기획전 선보여
참좋은여행은 다가오는 2018년 새해를 맞아 해돋이 기획전을 선보였다. 사진/ 참좋은여행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참좋은여행은 다가오는 2018년 새해를 맞아 해돋이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참좋은여행의 해돋이 기획전은 거제도 해금강 선상일출 패키지와 제주 산방산 유람선 해돋이 패키지를 포함한 것으로, 2017년 한 해의 마지막 날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다.

해돋이 기획전은 거제도 해금강 선상일출 패키지와 제주 산방산 유람선 해돋이 패키지를 포함한 것으로, 2017년 한 해의 마지막 날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다. 사진/ 참좋은여행

거제도 해금강 선상일출은 28인승 리무진 투어로 진행되며 특급호텔 숙박과 가이드 동행으로 한층 편안함을 높였다. 또한 성게미역국, 회 정식, 매운탕 등 향토음식도 맛볼 수 있다.

첫째 날에는 한려 해상 국립공원에 위치한 거제 여차 홍포 전망대에서 일몰을 감상하고, 둘째 날 아침에는 유람선을 타고 해금강 위로 떠오르는 일출을 바라볼 예정.

제주 산방산 유람선 해돋이 패키지는 12월 30일 토요일에 출발해 1월 1일에 돌아오는 2박 3일 코스로, 직장인 역시 따로 휴가를 내지 않고 떠날 수 있어 더욱 좋다.

제주 산방산 유람선 해돋이 패키지는 12월 30일 토요일에 출발해 1월 1일에 돌아오는 2박 3일 코스로, 직장인 역시 따로 휴가를 내지 않고 떠날 수 있어 더욱 좋다. 사진/ 참좋은여행

송악산, 산방산, 형제섬을 유람하며 보는 해돋이뿐만 아니라, 카멜리아힐, 정방폭포, 오설록 티 뮤지엄, 아쿠아플라넷, 한울랜드 등 제주도의 핵심 관광지까지 모두 둘러볼 수 있어 해돋이와 함께 제주에서의 낭만도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