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웨딩 스드메 드레스제작실 프로모션 ‘129 특가 이벤트’
상태바
셀프웨딩 스드메 드레스제작실 프로모션 ‘129 특가 이벤트’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1.1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향, 이미지, 체형 고려해 맞춤 제작할 경우 일정금액만 추가하면 돼
김라파엘웨딩이 2018년 봄 스드메 가격 129 정품 정찰제 스드메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셀프웨딩, 스몰결혼준비를 위한 김라파엘웨딩은 2018년 봄 스드메 가격 129 정품 정찰제 스드메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최근 김라파엘웨딩 드레스제작실의 스드메 검색량이 하는 이유에 대해 원장급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 보장, 신상 깨끗한 본식 웨딩드레스가 보장, 중간 유통가격 제거로 거품을 뺀 실속 웨딩패키지이기 때문이라는 분석이 있다.

‘스드메 129 특가 이벤트’ 구성은 수입 웨딩드레스 원단으로 40년 노하우로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신상 웨딩드레스와 경력 10년 이상 원장급 헤어&메이크업(신랑, 신부 각 1회씩), 웨딩부케(가족 부토니아 포함), 턱시도(1회) 스튜디오 촬영 본식스냅 원판사진을 전부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스드메패키지를 계약하기 전 선 웨딩드레스의 경우 1차 피팅, 2차 피팅을 원할 경우 결혼식날 5일전에 웨딩드레스 1벌 당 피팅비용 2만원만 지불해서 다른 디자인을 피팅해보고 2차 드레스로 교체할 시 추가 비용이 없다 .

1차 피팅이란 상담일에 드레스 3~4벌을 골라 입어보는 것을 말하며, 2차 피팅은 결혼에 임박해서 다시 한 번 다른 디자인으로 교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김 원장은 “예비신부의 취향, 이미지, 체형을 고려해 맞춤제작을 원할 경우 일정 금액만 추가하면 된다”고 강조했다.

이밖에 목에 흉터나 문신이 있는 경우, 팔뚝살 때문에 고민인 경우, 뚱뚱한 체형 때문에 디자인 선택에 한계가 있는 경우에 웨딩제작 디자이너 김라파엘 원장이 직접 스드메 상담을 해주고 있어 즉석에서 수정이 가능하다.

또한 웨딩 스타일링, 이벤트, 전문 사회자 섭외, 결혼식 답례품, 각종 혼수·예물 등의 준비방법 및 업체소개가 가능하니 자세한 내용은 김라파엘웨딩 네이버 카페와 '직구웨딩클럽'을 방문하면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