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도 패션! ‘베네통’ 자전거 출시
상태바
자전거도 패션! ‘베네통’ 자전거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09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러풀한 색감과 패션성, 내구성, 안전성 고루 갖춰
알톤스포츠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베네통’ 자전거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 알톤스포츠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알톤스포츠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베네통’ 자전거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베네통 자전거 2종은 폴딩미니벨로와 아동용으로 구성됐으며, 컬러감을 강조하는 베네통의 브랜드 정체성을 그대로 담았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원색 및 파스텔톤 등 다양한 컬러와 함께 스틸 또는 알루미늄 등 차체 소재도 다양화 해 가격 선택폭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알톤스포츠 베네통의 폴딩미니벨로는 16인치 제품 BFD16과 20인치 제품 BFD20으로 구성됐다. 원터치 폴딩 기능으로 간편하게 프레임을 접을 수 있어 실내 보관이나 차량 적재에 용이하며, 휴대가 간편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적합하다.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스틸 소재에 비해 가볍고 내구성이 우수하다.

16인치 제품은 화이트, 블루, 와인레드, 핑크, 20인치 제품은 화이트, 민트, 네이비, 핑크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아동용 자전거는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컬러와 안전성을 고려한 옵션이 특징이다. 사진/ 알톤스포츠

튜브가 없이 통 타이어로 제작된 노펑크 타이어를 장착해 요철이나 날카로운 물질로 인한 펑크 염려가 없어 자녀의 안전이 보장되고, 유지비도 저렴하다. 첨단 폴리머 기술을 적용해 기존의 노펑크 타이어에 비해 비교적 가벼우며, 변색에 강하고 세정 또한 쉬운 것이 장점이다.

또 어린이의 주행 안전성을 위해 보조바퀴를 적용했으며, 바퀴 부분에는 물받이가 장착돼 있어 도로의 흙이나 물로부터 의류가 오염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휴대품을 수납할 수 있는 바구니와 체인에 의한 부상과 기름때 오염을 방지할 수 있는 체인케이스도 장착됐다.

아동용 자전거는 프레임 소재와 사이즈, 디자인에 따라 BKS16과 BKT18 2종으로 구성됐다.

BKS16은 높은 강성이 특징인 소재인 스틸을 사용한 16인치 제품으로, 핑크&블루 조합 등 여아에게 인기가 많은 컬러를 적용했다.

BKT18은 높은 강성은 물론 가볍고 녹이나 곰팡이에 의한 오염이 거의 없는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했으며, 블루&화이트 조합 등 남아들이 선호하는 컬러로 구성했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베네통 자전거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패션성까지 갖추고 있는 제품”이라며 “특히 아동용 자전거는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에 노펑크 타이어의 편리성을 결합해 자녀를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