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철로 떠나는 자전거여행
상태바
전철로 떠나는 자전거여행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6.0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빠와 함께 만드는 자전거여행 추억
한국관광공사는 코레일과 공동으로, 저철로 떠나는 자전거여행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는 코레일과 공동으로, 저철로 떠나는 자전거여행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 디지털뉴스팀  한국관광공사는 코레일과 공동으로, 전철로 떠나는 자전거여행 체험 이벤트 ‘아빠와의 여행을 부탁해’를 진행한다.

지난 5월 27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연초 한국관광공사에서 시행한 국내 레저스포츠여행상품 공모전에서 제안된 ‘전철로 떠나는 자전거여행’ 상품 홍보를 위한 것으로, 최근 지상파 프로그램을 통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아빠와 자녀 간의 따스한 소통을 주제로 했다.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ktoleports.com)에 아빠와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연을 올리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이 오는 6월 20일(토)에 열리는 여행 체험 행사에 초청된다. 응모 마감은 6월 11일까지이다.

20일 행사 참가자는 서울 용산역을 출발, 춘천역에 도착 후 소양호와 의암호의 자전거길 23킬로를 달리게 된다. 전철로 이동 중에는 아빠와 자녀 간의 어색함을 풀기 위한 레크레이션, 풍선아트 공연 등이 진행되고, 자전거여행 중에도 춘천애니메이션박물관 관람, 물레길 카누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