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사건, 허니문 상담해주고 ‘순금 카드’까지
상태바
대박 사건, 허니문 상담해주고 ‘순금 카드’까지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6.06.28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앞둔 신랑·신부를 위한 희소식 ‘신혼 여행박람회’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신혼 여행박람회’가 오는 7월 2일부터 3일까지 코엑스 오크우드 호텔에서 열린다. 사진 출처/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장은진 기자] 예비 신혼부부의 부담을 덜어줄 특급정보를 소개한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 리조트가 주관하 라레토 맞춤 예복, 황희 우리옷, 디유주얼리 등 유명 웨딩업체와 혼수 업체들이 주관하는 ‘신혼 여행박람회’가 오는 7월 2일부터 3일까지 코엑스 오크우드 호텔에서 열린다.

국내 최고 권위의 신혼 여행박람회인 이 행사는 웨딩업계 전문 컨설턴트들과 신혼여행 전문가들이 참여해 면담을 통한 최신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하와이, 몰디브, 코사무이, 유럽, 발리, 푸껫 등의 허니문 최고 인기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신혼 여행박람회에서는 인기 허니문지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허니문 리조트는 이번 여행 박람회에서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4박 6일이 159만 원, 몰디브 썸머아일랜드 워터빌라 4박 6일이 264만 원, 꼬사무이 반다라 4박 6일이 149만 원, 푸꼣 더나카 4박 6일 119만 원, 코쿳 하이드어웨이 5박 7일이 159만 원 등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그 외에도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준비돼 있다. 허니문리조트 계약자들은 여행용 캐리어를 비롯한 영상앨범과 필립스 전기 찜기, 커피머신, 믹서기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한복과 예물을 모두 계약한 고객은 순금 3.75g (한돈)으로 이뤄진 웨딩 카드 결혼사진 액자를 선물한다.

순금 한돈으로 이뤄진 웨딩 카드까지 참가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이번 신혼여행 박람회에서는 ‘결사모’의 후원으로 청담동 드레스, 스튜디오, 메이크업과 관련한 유명 업체들이 참여했다. 덕분에 패키지 ‘스드메’에 관한 상담이 한 곳에서 가능하며, 혼수부터 신혼여행까지 해결하는 ‘원스톱 웨딩 컨설팅’이 이루어질 전망이다. 신혼 여행박람회 참여는 허니문 리조트 신혼 여행박람회에 온라인으로 사전신청을 하면 된다.

박서영 허니문 리조트 실장은 “박람회에서 선보이는 특가상품은 사실상 나올 수 없는 요금”이라며 “최고 리조트를 최저가에 예약할 기회”라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