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인근의 워터파크와 해수욕장서 제대로 여름나기
상태바
호텔 인근의 워터파크와 해수욕장서 제대로 여름나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6.17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 ‘다이나믹 서머’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가 선보이는 ‘다이나믹 서머’ 패키지는 동탄, 천안, 울산, 제주점에서 이용 가능한 것으로 뜨거운 여름의 열기를 식혀줄 워터 파크 및 해수욕장 이용이 가능하다. 사진은 신라스테이 디럭스룸. 사진 제공/신라스테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신라스테이는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이해 활동적인 여름휴가를 위한 ‘다이나믹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다이나믹 서머’ 패키지는 동탄, 천안, 울산, 제주점에서 이용 가능한 것으로 뜨거운 여름의 열기를 식혀줄 워터파크 및 해수욕장 이용이 가능한 패키지다.

우선, 동탄점은 △스탠다드 객실 1박과 △2인 조식 외에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2매, 천안점은 △테딘워터파크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또한 해수욕장이 인접해 있는 제주점과 울산점은 가까운 해수욕장을 편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호텔↔해수욕장 간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제주점은 하트모양의 백사장과 국내 유일의 카약을 즐길 수 있는 해수욕장인 함덕해수욕장까지 운행하고, 울산점은 동해에서 보기 드문 까만 자갈이 깔려있는 주전 몽돌해수욕장을 왕복 운행한다. 특히 이곳 해수욕장까지 가는 구간은 울산 12경중 하나로 가는 길에 절경의 운치도 느낄 수 있다.

‘다이나믹 서머’ 패키지를 이용하면 △객실 1박 △서머 리미티드 베어 1개 및 △비치세트 (비치가방, 비치타올, 비치볼)를 제공한다.

이용 가격은 천안점 주말(금~일) 기준 14만원부터, 동탄점 주말(금~일)기준 19만5000원부터이며, 제주점 주중(일~목) 기준 14만1000원부터, 울산점 주중 및 주말 기준 10만8000원(10% 세금 별도)으로 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단, 제주점은 7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요금이 상이하며, 천안점은 7월 11일부터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