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여행지 유럽 vs 가까운 아시아, 당신의 선택은?
상태바
꿈의 여행지 유럽 vs 가까운 아시아, 당신의 선택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5.19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사, 날씨 더워지자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 내봐
KRT는 남프랑스를 여행하는 메인 기획전을 오픈했다. 사진은 남프랑스의 대표적 관광지 니스의 전경. 사진 제공/KRT

[트래블바이크뉴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본격적으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여행사들은 여행객들을 성향을 고려해 가까운 일본, 중국 여행부터 먼 유럽여행까지 다양한 상품을 내놓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신흥 여행지 남프랑스 기획전, 인기 레스토랑도 간편 예약

KRT가 선보인 남프랑스 메인 기획전의 서유럽 3국 상품은 유럽 강대 소국 바티칸과 모나코를 한 번에 볼 수 있다는 매력이 있다. 사진은 모나코 전경. 사진 제공/KRT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KRT는 TV조선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100시간의 일탈여행 <가출한 언니들>’ 방영을 기념해 다양한 루트와 컨셉으로 남프랑스를 여행하는 메인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남프랑스는 여행객들이 상상하는 모든 꿈의 여행지가 집약된 곳이다. 코발트 빛 바다가 화려하게 수놓은 니스부터 호화 요트, 카지노, 보석이 떠오르는 작은 부국 모나코, 아름다움에 반해 샤갈이 여생을 바친 생폴드방스 등이 모두 남프랑스에 모여 있다.

남프랑스가 꿈의 여행지로 불리는 이유는 이뿐만이 아니다. 일년 내내 햇살의 축복을 만끽할 수 있기 때문에 연중무휴 남프랑스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머무르는 내내 감동을 선사한다.

KRT가 선보인 남프랑스 메인 기획전은 다양한 루트와 컨셉의 상품을 선보이며 여행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서유럽, 지중해 등과 결합된 상품 또는 프랑스 일주, 남프랑스 일주 상품 등 코스를 다양하게 구성한 총10개의 상품이다.

그 중 서유럽 3국 상품은 유럽 강대 소국 바티칸과 모나코를 한 번에 볼 수 있다는 매력으로 여행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대한항공을 이용하며 차량이동을 최소로 한 베스트 코스 구성 역시 이동 피로도가 높은 유럽 여행객에겐 매력으로 작용하는 부분이다.

한편, 웹투어는 유럽의 인기 레스토랑을 미리 예약하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에 따라 전화 또는 영문 사이트를 통해야만 했던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날짜, 시간대를 웹투어에서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유럽에서 예약률이 높은 인기 레스토랑을 엄선해 선보였다. 예약과 동시에 식사비를 결제하는 서비스로, 먼저 파리의 라 포트레(La Poutre)는 전통적인 프렌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몰라드(Le Mollard)는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해물요리 전문 레스토랑이며, 라뒤레(Laduree)는 마카롱으로 유명한 곳이라 적극 추천한다. 파리 외에도 이탈리아 베네치아, 체코 프라하, 스페인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등 인기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를 유럽 전 지역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예약 시 점심, 저녁 시간대 선택이 가능하며, 상세 메뉴는 현장에서 고르게 된다. 파리 기준으로 라 포트레 레스토랑 1인 식사권은 3만2000원부터, 르 몰라드는 6만9000원부터다. 라 뒤레는 13만1000원부터이며 마카롱만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1만9000원~)

가까운 일본과 중국, 이번 기회에 떠나자!

롯데제이티비는 북해도의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를 소개하는 상품 기획전을 오픈했다. 사진 제공/롯데제이티비

거리가 먼 유럽 여행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가까운 일본과 중국으로 알차게 떠날 수 있는 여행 패키지도 마련돼 있다.

우선, 롯데제이티비는 일본 북해도 상품 기획전을 오픈했다.

이번 기획전은 일본 북해도의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를 소개하는 ‘북해도 식도락’ 컨셉으로 구성돼 직관적으로 북해도의 관광거리를 들여다 볼 수 있다.

북해도의 조잔케이 뷰 호텔에서 즐기는 대욕탕 및 노천온전으로 여행 후의 피로를 털어내고, 니세코 힐튼 호텔에서 맞이하는 마운틴 뷰의 아침은 북해도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본 상품은 롯데제이티비 홈페이지 및 전국 매장에서 예약 가능하다.

내일투어는 단 3주간 대대적인 여행상품 할인 이벤트 ‘드림세일’을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6월 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6만원대 금까기 자유여행 상품부터, 얼리버드 할인, 대규모 공짜 여행 이벤트 등 알찬 내용으로 가득하다.

가장 눈에 띄는 이벤트는 ‘공짜로 쏴드림’ 혜택의 일환인 ‘상하이 금까기 원정대 100명 모집’ 이벤트다. 내일투어 창립 21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대규모 무료여행 이벤트로, 상하이 2박3일 금까기 무료체험의 기회를 100명에게 제공한다.

상하이 금까기 원정대에 선발되면 ‘상하이 2박3일 금까기’ 상품을 무료로 체험하게 된다. ▲중국동방항공 인천-상하이 왕복항공권 ▲호텔 2박(4성급으로 업그레이드) ▲맞춤 금까기팩 ▲<상하이로 가출하기> 가이드북 ▲상하이 1일 지하철 패스권 ▲1억원 여행자보험 ▲고급 네임택과 여권커버 등이 제공된다. 원정대 미션 우수 후기자에게는 ‘내일투어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