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여행 소문내면 5만 원 할인”
상태바
“홍콩여행 소문내면 5만 원 할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3.0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홍콩 금까기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내일투어는 오는 31일까지 SNS에 내일투어 홍콩 금까기를 소문내면 여행지원금으로 5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 내일투어는 오는 31일까지 ‘5만 원 즉시 할인 받고 홍콩으로 가출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SNS에 내일투어 홍콩 금까기를 소문내면 여행지원금으로 5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간 내 홍콩 금까기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3월 10일부터 5월 31일까지 출발하는 모든 홍콩 금까기 여행 상품에 적용된다. 

개인 블로그, 인스타그램, 홍콩여행카페에 ‘내일투어 홍콩 금까기 여행을 선택한 이유’를 포스팅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포스팅 링크를 남기면, 여행 경비에서 5만 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팀당 최대 2인까지 즉시 할인 이벤트에 참여 가능해, 2인 출발 시 10만원이라는 큰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이벤트는 선착순 200명에 해당된다.

또한 모든 홍콩 금까기 상품 이용 시 홍콩왕복항공권, 호텔숙박, 홍콩 유심 칩 1.5GB, ‘홍콩으로 가출하기’ 가이드북과 앱 북, 36가지 홍콩 쿠폰이 담긴 ‘홍콩 스페셜 쿠폰 북’, 1억원 여행자보험, 여권커버와 네임택 등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상품에 따라 특전이 추가 증정된다.

홍춘경 내일투어 홍콩팀 과장은 “홍콩은 가깝고 즐길 거리가 많은 자유여행의 천국으로 봄에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친구끼리, 연인끼리 가면 더 좋다”며 “홍콩 금까기 여행 상품 가격이 38만9000만 원부터 시작하는데, 5만 원 할인은 커다란 혜택”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내일투어 홍콩 금까기는 2005년 론칭한 이후 32만 고객이 선택한 홍콩 자유여행의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