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후회하지 않을 고품격 신혼여행
상태바
몰디브, 후회하지 않을 고품격 신혼여행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6.03.0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바이 7성 호텔 명성에 빛나는 ‘쥬메이라 비타벨리’
‘쥬메이라 비타벨리’는 고품격 허니문을 꿈꾸는 이들에게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 고품격 허니문을 꿈꾸는 이들에게 력셔리 리조트 ‘쥬메이라 비타벨리’는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다. 쥬메이라 그룹은 일반인들에게 익숙하지 않지만, 호텔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두바이 7성급 호텔의 대명사 버즈알 아랍호텔의 그룹사로 널리 알려져 있다.

쥬메이라 비타벨리는 몰디브의  수도 말레에서 가까운 사우스 말레 아톨에 자리잡고 있다. 말레 공항에서 카타마란을 타고 20분을 달리면 럭셔리 리조트 쥬메이라 비타벨리가 북소리로 고객을 맞이한다.

두바이 7성급 버즈알 아랍호텔의 그룹사로 알려진 쥬메이라 그룹의 자본과 호텔 운영 노하우가 집약된 것이 특징이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은둔의 휴양지 ‘쥬메이라 비타벨리’는 맞춤식 로맨틱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고의 허니문 리조트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두바이 7성 호텔의 명성을 지닌 쥬메이라 그룹의 자본과 호텔 운영 노하우를 집약적으로 투자해 만들어졌다.

때문에 쥬메이라 그룹의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서 작은 것 하나까지도 신경 썼다. 객실에 비치된 가구와 작은 등 커튼, 쿠션 하나까지도 최고급만을 고집했을 뿐만 아니라 빌라 규모를 다른 리조트와 비교해봐도 크키가 크다.

모든 빌라에는 개인 풀이 딸려 있고 해변과 라쿤이 바로 이어지는 접근성을 자랑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쥬메이라 비타벨리는 총 89개의 빌라로 이뤄져 있다. 모든 빌라에는 개인 풀이 딸려 있고 해변과 라쿤이 바로 이어지는 접근성을 자랑한다. 이 중 허니문여행자들이 호평하는 가장 큰 요소는 첨단 설비를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빌라 내부는 오크 원목을 사용해 나무가 주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빌라는 대리석 욕조와 그네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개방형 욕실로 지어졌다. 뿐만 아니라 내부는 오크 원목을 사용해 나무가 주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빌라 내에 배치된 가구와 커튼 쿠션은 현대적인 느낌의 디자인으로 심플하게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쥬메이라 비타벨리에서는 전 세계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쥬메이라 비타벨리에서는 딤섬, 홈무스, 팟투시 등 다양한 세계요리를 맛볼 수 있다.

삼사라(Samsara)는 쥬메이라의 메인 레스토랑으로 과일, 빵, 치즈, 면류, 라이스, 카레 등 다채로운. 뷔페메뉴를 제공한다. 홍콩의 딤섬 요리에서부터 콩을 으깨어 만든 아랍의 홈무스와 패투쉬까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여 요리의 세계요리 경연장이라는 별명도 있다.

리조트 안에 다양한 종류의 레스토랑이 있어 자신의 입맛에 맞는 곳을 선택할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고기를 좋아 한다면 호주산 쇠고기 전문점 뮤비치바그릴( MU BEACH BAR & GRILL)을 추천한다. 또한 수상 레스토랑 페네스 (Fenesse)에서는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의 현대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5성급 파디 다이브 센터, 탈리스 스파, 탈리스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레저와 웰빙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다양한 레저와 웰빙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리조트 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자세한 내용은 허니문 리조트 홈페이지(http://www.honeymoonresort.co.kr /02-548-2222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년 3월 18일부터 4월 3일까지 대한항공 항공으로 출발하는 4박 7일 몰디브 쥬메이라 비타벨리 리조트 이용 가격(1인 기준)은 비치빌라 429만 원, 워터빌라 461만 원에 판매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