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 렌터카’, 모바일 앱 다운로드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알라모 렌터카’, 모바일 앱 다운로드 이벤트 실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1.22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200명에 바나나우유 기프티콘 제공
‘알라모 렌터카’는 2월 15일까지 ‘2016 신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알라모 렌터카

[트래블바이크뉴스] ‘알라모 렌터카’는 오는 2월 15일까지 ‘2016 신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알라모 렌터카 모바일 앱을 다운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알라모 렌터카 모바일 앱은 예약 가능한 차량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보험, 네비게이션과 같이 고객이 꼭 필요로 하는 옵션을 포함한 다양한 요금제와 차량 등급의 정보를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다.

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알라모 렌터카 모바일 어플을 다운로드 한 후, 어플을 통해 해당 이벤트 게시물 내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하면 된다. 기프티콘은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된다.

이와 함께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알라모 모바일 앱으로 3일 이상 차량을 예약하고 이용을 마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알라모 렌터카 관계자는 “지난 해 알라모 렌터카를 이용해준 고객들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2016년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선보일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