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로 피한(避寒)여행 떠나볼까
상태바
싱가포르로 피한(避寒)여행 떠나볼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1.21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여행객을 위한 저렴한 스쿠트 항공 특가 항공권
한파를 피해서 자유여행으로 즐기기에 최고의 여행지인 싱가포르는 따뜻한 기후는 물론 비행시간이 짧고, 쇼핑, 먹거리, 휴식까지 이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사진 출처/사이판 DFS페이스북

[트래블바이크뉴스] 연일 지속적인 한파로 몸과 마음이 얼어붙은 여행자들에게 여행바보 KRT가 따뜻한 나라 싱가포르를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스쿠트 특가 항공권과 방콕 에어텔 상품을 선보인다.

싱가포르는 중국, 인디아, 말레이시아 등의 여러 문화 영향을 받아 다문화적인 풍경을 발견할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로 자유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가 볼 만한 여행지로 멀라이언 파크, 나이트 사파리, 주롱새 공원, 클락키, 센토사 섬,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 유니버설 스튜디오,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보타닉 가든, 어드벤처 코브 워터파크 등이 있다.

가 볼 만한 여행지로 멀라이언 파크를 비롯해, 나이트 사파리, 주롱새 공원, 클락키, 센토사 섬 등이 있다. 사진 출처/스타크루즈 페이스북

스쿠트 항공은 싱가포르 항공의 자회사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한 저렴한 항공권으로 인기몰이 중인 저비용 항공사이다. 특히 이번에 KRT에서 선보인 스쿠트 항공 특가 항공권은 싱가포르 직항 항공권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이는 싱가포르를 갈 때 스쿠트 항공 이용 시 무조건 대만을 경유해야 했던 단점을 보완해 더욱 빠르고 편하게 여행객들이 싱가포르를 방문할 수 있다.

가족여행객에게 인기 관광지인 나이트 사파리는 먼저 트램을 타고 돌아보고 걸어서 되돌아 오면서 야간동물들을 구경하는 것이 좋다. 사진/트래블바이크뉴스DB

또한, 기존 경유 편과 달리 기내식 무료 제공,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스쿠트 항공 담요, 싱가포르 야쿤카야 토스트 밀 쿠폰 등 KRT만의 다양한 특전 혜택도 함께 제공되어 올겨울 싱가포르를 방문 계획 중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한다.

이 상품은 2월까지 판매하는 한정 특가 상품으로 숙소와 기타 관광지 입장료 등은 추가로 선택 예약할 수 있다.

KRT의 방콕 에어텔 상품은 방콕 시내 중심에 있는 부티크 호텔을 적용해 이동과 거주 편의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사진 출처/스타크루즈 페이스북

한편, KRT가 선보인 또 하나의 겨울 추천상품은 방콕 에어텔 상품이다. KRT의 방콕 에어텔 상품은 방콕 시내 중심에 있는 부티크 호텔을 적용해 이동과 거주 편의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에어텔로 구성한 프라소 라차다 12호텔과 파톰완 프린세스 호텔은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와 부대시설로 여행객들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지하철역에서도 가까워 자유여행객들 선호도가 높다.

여기에 방콕 유심칩부터 방콕 공항과 호텔 간 편도 무료 픽업, 16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한국인 투어 데스크 운영, SM면세점 기프트카드 교환권 등 다양한 특전도 제공되어 여행을 더욱 즐겁고 윤택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