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희애, 그녀가 다녀온 하와이 마우이 여행
상태바
배우 김희애, 그녀가 다녀온 하와이 마우이 여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1.08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국적이면서 집과 같이 편안한 마음이 들어요"
배우 김희애가 잡지 얼루어의 패션 화보 촬영차 하와이를 다녀왔다. 우아한 호텔과 바다를 오가며 휴가를 즐긴 그녀가 다녀온 곳은 ‘계곡의 섬’이라고 불리는 마우이다. 사진 출처/얼루어

[트래블바이크뉴스] 배우 김희애가 잡지 얼루어의 패션 화보 촬영차 하와이를 다녀왔다. 우아한 호텔과 바다를 오가며 휴가를 즐긴 그녀가 다녀온 곳은 ‘계곡의 섬’이라고 불리는 마우이다.

"하와이는 이국적이면서 집처럼 편안한 마음이 들어요. 사람들도 친절하고 안전한 것 같아요”라고 말하는 배우 김희애.

그녀를 이토록 여유롭고 편안하게 만든 마우이는 하와이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이지만 화려하고 분주한 오아후와는 사뭇 다른 느낌을 주는 여행지다.

마우이는 하와이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이지만 화려하고 분주한 오아후와는 사뭇 다른 느낌을 주는 여행지다. 사진제공/허니문리조트

작은 마을과 더불어 섬 곳곳에 있는 쾌적한 리조트는 복잡한 일상을 떠나 마우이를 찾은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휴식을 하게 한다.

마우이로 가는 대부분의 항공편은 마우이의 주 공항인 카훌루이 공항(OGG)에 도착한다. 많은 항공사가 마우이 행 직항편을 운항하고, 일부 항공사는 마우이를 경유하는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숙소는 햇살 맑은 서쪽 해안의 카팔루아, 카아나팔리, 라하이나, 키헤이, 마케나, 와일레아에서 각자 예산에 맞는 다양한 규모의 리조트와 호텔을 찾을 수 있다. 고급 리조트를 찾는다면 카아나팔리와 와일레아의 리조트 단지로 간다.

우아한 호텔과 바다를 오가며 휴가를 즐긴 그녀가 다녀온 곳은 ‘계곡의 섬’이라고 불리는 마우이다. 사진 출처/ 얼루어

서해안에는 일몰 절벽 다이빙으로 잘 알려진 카아나팔리 비치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우이의 해변들이 있다.

웨스트 마우이에는 유서 깊은 옛 도시, 라하이나가 있다. 카훌루이 공항에서 라하이나까지는 자동차로 약 45분 거리다. 이곳에서는 라하이나의 해안 너머로 솟구쳐 오르는 14m 길이 고래도 구경할 수 있다.

마우이 최고의 해변으로 꼽히는 카아나팔리에 위치한 쉐라톤 마우이 리조트&스파.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섬의 동쪽은 푸르게 우거진 이아오밸리와 하나로 이어지는 경치 좋은 길이 있다. 이길을 따라서 가다보면 왜 마우이가 “계곡의 섬”이라는 별칭을 갖게 되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할레아칼라의 시원하고 높은 언덕에서는 업컨트리 마우이의 농장과 정원 그리고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의 치솟은 정상을 볼 수 있다.

할레아칼라 정상에서 구름 위에 서 보고, 하나 하이웨이를 타고 급커브를 돌 때면 도로를 따라 폭포들이 이어진다.

업컨트리 마우이의 아름다운 산비탈에서부터 세계 최고의 해변으로 여러 차례 선정된 바 있는 멋진 해변에 이르기까지 계곡의 섬 마우이는 여행객들의 오감을 만족하게 해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