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에서 잠들고, 천국에서 깨어난다
상태바
천국에서 잠들고, 천국에서 깨어난다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6.01.0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우이 섬에서 펼쳐지는 로맨틱 허니문, 마케나 비치 & 골프리조트
마케나 비치 & 골프 리조트는 할레아칼라 화산의 광대한 구릉지에 둘러싸인 광활한 부지 위에 다양한 리조트 시설을 자랑하고 있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에메랄드빛 바다와 화이트 비치가 펼쳐지는 와이키키 해변. 야자수 그늘 아래 앉아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휴식을 꿈꾸는 곳 하와이.

이곳에서는 일상의 피로와 도심의 소음이 아련하게 사라진다. 둘만의 낭만적인 신혼여행을 원한다면 천국에서 잠들고, 또다시 천국에서 깨어날 수 있는 하와이로 떠난다.

허니무너를 위한 낭만 여행지, 하와이

하와이는 단지 아름다운 풍경만이 아닌 활동적인 체험들과 먹거리가 넘쳐나는 곳으로 우리가 여행할 수 있는 6개의 섬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어 하와이는 조금 더 특별한 여행지를 원하는 여행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하와이는 단지 아름다운 풍경만이 아닌 활동적인 체험들과 먹거리가 넘쳐나는 곳으로 조금 더 특별한 여행지를 원하는 여행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이제까지 하와이 여행이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패키지 상품이 주를 이루었다면, 이제는 내가 원하는 여행 일정을 짤 수 있는 ‘실속형 상품’이 대세다.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마련한 ‘마케나 비치 & 골프 리조트’ 상품으로 평생 잊지 못할 하와이로의 여행을 계획해보자.

에메랄드빛 바다와 화이트 비치가 펼쳐지는 와이키키 해변. 야자수 그늘 아래 앉아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휴식을 꿈꾸는 곳 하와이.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의 하와이 상품은 틀에 박힌 여행 코스가 아닌, 전 일정 자유 일정으로 하와이를 나만의 핫스팟을 만들어 떠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됐다.

하와이 주요 관광지의 가이드투어를 포함한 상품으로 가보지 않으면 아쉬운 관광지는 가이드와 동행하여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는 상품과 항공+숙박+렌터카가 결합한 상품 중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일몰의 경치가 빼어난 한적한 해변...마케나 비치 & 골프 리조트

마우이 섬 남쪽 할레아칼라 산을 등지고 와일레아 지역 남서쪽 해안에 있는 마케나 비치 & 골프 리조트는 할레아칼라 화산의 광대한 구릉지에 둘러싸인 약 728만㎡의 넓은 부지 위에 다양한 시설을 자랑하고 있다.

다른 리조트에 비해 조용하고 한적한 느낌이 강하게 다가온다. 하지만 마케나 비치는 마우이에서 가장 큰 바닷가로 언제나 많은 사람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으로 세상 어느 곳에서도 발견할 수 없는 에너지가 샘솟는 곳이다.

마우이 섬 안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 중의 하나인 마케나 비치 & 골프 리조트는 일몰의 경치가 빼어난 곳으로도 유명하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화산암이 펼쳐진 마우이 섬 안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 중의 하나인 이곳은 일몰의 경치가 빼어난 곳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마케나 비치의 백사장은 폭 30m, 길이 2.4km. 깨끗한 데다 물살 하나 없이 잔잔해, 돌고래, 거북 등 다양한 해양 동물이 해변 가까이 찾아오는 일이 잦다. 운만 좋으면 이들과 함께 수영을 즐기며, 살아 있는 생태도 관찰할 수 있다.

특히, 마케나 비치의 백사장은 깨끗한 데다 물살 하나 없이 잔잔해, 돌고래, 거북 등 다양한 해양 동물이 해변 가까이 찾아오는 일이 잦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와일레아의 해변을 따라 자리한 마케나 비치 & 골프 리조트는 활기찬 도심에서 0.8 Km 떨어져 있으며, 말루아카 비치, 마케나 골프 코스, 마케나 비치 주립공원에서 가깝다.

또한, 마케나 베이, 아히히 키나우 네추럴 리저브, 누쿠엘레 포인트같이 셀 수 없이 많은 관광지에서 한 걸음만 움직이면 편안한 휴식처가 되어 주는 곳으로 근처에 포올레나레나 비치 및 와일레아 골드 골프 코스도 있다.

전 객실이 오션뷰로 발코니에서 바다 경치 즐길 수 있어

고급 리조트 단지인 와일레아에서 5분 거리에 있고, 골프 코스도 있어서 최고의 리조트로 손꼽히는 마케나 리조트는 마우이 섬 마케나 비치에 자리 잡고 있으며 아름다운 바다전망을 자랑한다.

20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해 모두 310개의 오션뷰 룸이 자리 잡고 있는데, 모든 객실에는 언제든 태평양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방 안 가득 들일 수 있게 설계했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트로피컬 한 자연과 따뜻한 미소, 품격 있는 서비스로 편안함이 넘치는 마케나 비치 & 골프 리조트는 전 객실이 오션뷰이며 프라이빗 라나이(발코니)가 완비되어 있다.

특히 20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해 모두 310개의 오션뷰 룸이 자리 잡고 있는데, 일반 객실의 넓이가 46.5~92.9㎡로 다른 호텔의 스위트룸만큼 넓다. 모든 객실에는 라나이가 있어 언제든 태평양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방 안 가득 들일 수 있게 설계했다.

에어컨 시설을 갖춘 객실의 침대에는 필로우탑 매트리스, 이집트산 면 시트, 고급 침구 등이 갖춰져 있다. 고급 리넨과 트로피컬 한 데커레이션이 눈에 띄는 썰타 매트리스에 누워 있노라면 일상에서 누릴 수 없는 쾌적한 수면을 경험하게 된다.

무엇을 먹을까 망설이게 하는 다양한 레스토랑

5층 높이의 탁 트인 중앙 홀에 자리한 카페 카이오와이는 유리로 된 문을 통해 정원을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다. 뷔페와 간단한 아침 식사가 매일 제공된다.

5층 높이의 탁 트인 중앙 홀에 자리한 카페 카이오와이는 유리로 된 문을 통해 정원을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무엇을 먹을까 망설이게 하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의 야외 테라스에서는 바닷바람을 맞으며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하코네에서는 스시와 다양한 일본식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클럽하우스는 캐주얼한 분위기로 아일랜드 스타일의 점심과 해 질 무렵엔 칵테일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커피 전문점과 하와이 전통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가 있다.

리조트에는 3개의 개성 넘치는 바가 있는데, 바다 및 골프 코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몰로키니 바 앤 그릴에서는 저녁 식사 및 브런치와 음료를 제공한다.

또, 풀사이드에 있는 레스토랑, 풀사이드 그릴에서는 점심과 가벼운 스낵류를 제공하며, 화창한 날씨에는 야외에서도 식사할 수 있다.

카페 바리스타 5400에서는 아침과 점심, 가벼운 스낵과 음료를 제공해 시간에 구애됨 없이 언제든지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태평양을 바라보며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마케나 카이 데이 스파

마우이 섬 남쪽 끝에 고요하게 자리 잡은 마케나 비치 & 골프 리조트는 카훌루이 공항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있다.

마케나 카이 데이 스파는 마사지, 페이셜, 보디 트리트먼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비치에 마련된 카바나에서 태평양의 아름다운 광경을 눈앞에서 바라보며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주는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리조트의 부대시설로는 스파, 2개의 수영장, 6개의 테니스 코트, 4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다. 호텔과 이어지는 리조트 전용비치가 환상적이라서, 허니문들이 가장 선호하는 리조트다.

어린이 전용 수영장과 스파 욕조를 갖춘 야외 수영장도 있으며,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5~12세 어린이만 참여할 수 있는 반나절 또는 원데이 액티비티가 제공된다.

피트니스 센터에는 근력 및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는 장비가 갖춰져 있다. 그 밖에도 크로켓과 탁구, 셔플보드, 하와이 전통 놀이, 배구 그리고 피트니스 강좌가 있다.

특히, 마케나 카이 데이 스파는 마사지, 페이셜, 보디 트리트먼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치에마련된 카바나에서 태평양의 아름다운 광경을 눈앞에서 바라보며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주는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다. 리조트에 있는 숍 앤 와일리아에서는 브랜드 쇼핑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바다를 향해 통쾌한 샷을 날릴 수 있는 마케나 골프 코스

최고의 해변뿐 아니라 바다를 향해 샷을 날릴 수 있는 절경의 골프 코스까지 있다는 점은 마케나 비치 & 골프 리조트의 최대 경쟁력이다.

최고의 해변뿐 아니라 바다를 향해 샷을 날릴 수 있는 절경의 마케나 비치 & 골프 리조트.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로버트 트렌트 존스 주니어가 설계한 하와이 최고 골프 코스 중 한 곳으로 평가받는 마케나 골프 코스는 18홀로 해발 3, 000m에 달하는 휴화산 할레아칼라가 눈앞에 펼쳐지고, 아름다운 바다 경치에 둘러싸여 있다.

산 정상에 있는 14번째 홀에서는 네 개의 섬이 물 위에 떠 있는 듯한 진기한 모습도 펼쳐진다. 리조트 고객들은 무제한 골프 상품을 1일 기준 99달러에 즐길 수 있다.

골퍼 외에도 여행객과 허니무너들이 많이 찾는 마케나에서는 자연과 함께하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다.

마케나는 하와이에서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고래 관찰, 윈드서핑, 카약 등이 가능한 최적의 장소이며, 모든 해양 스포츠 장비는 대여 할 수 있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와일레아와 아히히 키나우 사이에 있는 마케나는 하와이에서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고래 관찰, 윈드서핑, 카약 등이 가능한 최적의 장소다.

해양 스포츠 장비는 대여 가능하며, 46피트 길이의 뗏목(유료)을 타고 해변에서 마우이 섬의 스노클링 포인트로 유명한 몰로키니 섬까지 항해하는 프로그램도 있다.

리조트가 마케나 비치를 향하고 있어 ‘빅 비치’는 지척이다. 마케나 비치 북쪽 끝에 보이는 작은 용암 언덕을 넘어가면 숨겨진 작은 해변이 나타난다. 빅 비치와는 대조적인, ‘오직 나만을 위한 비치’로 찾는 이들에게 낭만적인 분위기로 다가온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