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평리조트 이벤트로 100% 활용하는 방법
상태바
용평리조트 이벤트로 100% 활용하는 방법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6.01.07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셔틀버스, 카셰어링, 버스킹 등 새해맞이 빅 이벤트
용평리조트 이벤트를 활용해 저렴하게 리조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사진 제공/ 용평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 겨울스포츠는 좋지만 다양한 장비로 인한 비싼 가격에 좌절했다면 이벤트를 활용해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용평리조트에서는 이번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해 평소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사와 경품도 제공돼 할인프로모션 외에도 상황에 맞게 이용하면 알뜰한 겨을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용평리조트 가는 법 ‘셔틀버스 패키지’

서울에서 용평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셔틀버스가 운영된다. 셔틀버스는 서울에서 용평리조트까지 시간은 2시간 반이 소요될 예정이다.

특히 오는 2월 21일까지는 왕복버스와 리프트권 패키지를 구매하면 정상가의 약 50%에 달하는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다.

오는 2월 21일까지는 왕복버스와 리프트권 패키지를 구매하면 정상가의 약 50%에 달하는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다. 사진 출처/용평리조트 페이스북

용평리조트 셔틀버스 운행시간은 홈페이지 동계시즌 운행시간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시즌권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용평리조트 드라이빙은 쏘카로 해결 ‘카셰어링’

매번 자동차가 없어서 용평리조트 방문을 망설이고 있는 방문객들에게 기쁜 소식이 있다. 자가용 없이 용평리조트를 방문하는 손님들을 위해 용평리조트 쏘카존에서 저렴하게 차량을 빌릴 수 있기 때문이다.

카세어링은 운전면허와 결제카드만 등록하면 누구나 가능하다. 용평리조트뿐만 아니라 주변 관광지까지 돌아볼 계획이 있다면 이를 적극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1월 중으로 쏘카와 스키 리프트권을 결합한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쏘카존은 오는 2월 29일까지 운영되며 타워콘도 정문 건너편 주차장에 위치해 있다.

감성과 향수를 일으키는 어쿠스틱 공연 ‘버스킹콘서트’

용평리조트 스키장은 개장 40주년을 기념해 버스킹 콘서트를 오는 29일부터 매주 금요일 8시에 진행한다.

콘서트에는 굿나잇스탠드, 감성소년, 달콤 등 유명 인디밴드를 비롯해 젊은 인디밴드 아티스트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응답하라 1990, 싱어송라이터 특집 등 다양한 테마로 진행해 다양한 연령대의 참여를 이끌어 낼 계획이다.

버스킹 콘서트는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버스킹 콘서트 패키지’도 따로 판매한다. 버스킹 콘서트 패키지에는 객실 1박 이용권, 리프트 반일 권 2매, 스키장 개장 40주년 한정판 앨범이 포함되며 18만 원부터 판매된다.

포토뉴스 사진전의 주인공 ‘너도 나도 찰칵’

‘너도 나도 찰칵’이벤트는 자랑하고 싶은 사진, 추억의 사진 등 용평리조트에서 담은 어떠한 사진이라도 상관없이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사진을 메일로 접수하면 매주 당첨자 6명을 선정해 용평리조트 숙박권, 리프트권을 비롯한 각종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사진은 용평리조트 공식 포토뉴스에 띄어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보드스쿨 교장선생님과 ‘인증샷’

용평리조트 스키장을 방문해 교장, 부교장과 함께 찍은 사진을 페이스북 이벤트 댓글에 올리면 매주 토요일마다 선착순 5명에게 스키고글, 선글라스 등 겨울용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인증샷’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홍보라운지에서 선착순 ‘무료제공’

용평리조트 홍보라운지에서는 매주 재밌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7일까지 메르세데츠 벤츠 홍보라운지에서는 몸을 녹일 수 있는 화로를 운영하고 매일 1시와 4시 선착순 100명에게 핫팩과 핫초코 등의 간식거리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1월 한 달간 농심 맛짬뽕 카페테리아에서는 맛짬뽕 무료 시식행사와 SNS 경품이벤트 등이 마련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