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특별한 요리와 와인 신나게 즐기자
상태바
아시아의 특별한 요리와 와인 신나게 즐기자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6.01.06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아시안 익스프레스 원더 아워’ 개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3월 31일 까지 ‘아시안 익스프레스 원더 아워’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트래블바이크뉴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 라운지에서는 아시아 각국의 대표요리와 맥주, 와인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아시안 익스프레스 원더 아워’를 오는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원더 아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안주를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은 호텔 대표 프로모션이다. 이에 힘입어 작년부터 각 나라의 컨셉으로 선보이고 있다.특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은 새해를 맞이해보다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스타일의 ‘원더 아워’를 계획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아시아의 분위기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게 꾸며진 인테리어 공간에 한국의 대표 음식인 “오삼불고기와 해파리 냉채”, 중국의 고급음식인 “오향장육”과 “깐풍기”, “짬뽕탕”, 말레이시아의 매콤한 “해산물 커리 등 20종류의 다양한 아시아 요리가 제공된다.

또한 아시아 각국을 대표하는 와인, 맥주에 중국 이곡주까지 10여 종류의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시안 익스프레스 원더 아워의 가격은 1인당 4만 5천 원이며, 운영 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