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항공으로 싱가포르 완전 정복하기
상태바
저가항공으로 싱가포르 완전 정복하기
  • 사효진 기자
  • 승인 2015.12.28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 싱가포르·바탐·조호바루 등 5일 패키지 상품 선보여
노랑풍선이 스쿠트항공을 이용하는 패키지 상품으로 싱가포르, 바탐, 조호바루, 인도네시아 등 5일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은 싱가포르 스카이 파크. 사진 제공/ 노랑풍선

[트래블바이크뉴스] 노랑풍선이 스쿠트 항공을 왕복 이용하는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된 기획전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노랑풍선이 이번에 선보인 싱가포르 기획전은 5일 일정으로 싱가포르를 비롯한 주변 국가들을 완전 정복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많은 고객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우선, 싱가포르1박, 인도네시아 바탐섬에서 2박 숙박하는 일정으로 구성된 상품은 관광과 휴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그 외에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관광 일정이 포함되어 3국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싱가포르/바탐/조호바루 5일> 상품, 말레이시아의 제2의 도시 조호바루 관광과 싱가포르 가족 여행의 백미로 손꼽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방문 일정이 포함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싱가포르 센토사 섬에는 멀라이언 동상, 나비공원, 음악분수, 실로소 요세, 싱가포르 언더워터월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다. 사진 제공/ 노랑풍선

5일 일정동안 최대 3국을 둘러볼 수 있는 이번 기획전 상품은 짧은 기간 동안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준비되었으며, 싱가포르뿐만 아니라 주변국의 매력도 느낄 수 있어 일석이조의 장점이 있다.

대만을 경유하여 싱가포르에 도착하는 스쿠트 항공을 왕복 이용 하는 <싱가포르+인도네시아/싱가포르 1박 5일> 상품 기준 67만9000원부터, 싱가포르까지 스쿠트항공 직항으로 이동하는 <싱가포르/바탐/조호바루 5일> 상품을 82만9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